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내돈내산 후기 본문

푸드 코너/먹거리 리뷰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내돈내산 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10. 3. 11:21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롯데리아에 새롭게 출시된 밀리터리버거 간단후기입니다.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는 군대를 다녀온 육군장병이라면 한번은 드셨을 법한 군데리아의 컨셉으로 출시된 햄버거 입니다.
가짜사나이로 유명한 이근대위? 라고 하시는 분이 모델로 광고를 하던데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가짜사나이를 안봐서 잘모릅니다 인기있고 유명하고 주변 친구들도 봤다고 하는데
은근히 손이 잘 안가서 여태못봤는데 나중에 보려고 두고 있씁니다

밀리터리 버거의 가격은 단품 6400원 세트 8100원입니다.

밀리터리버거는 매장에서 먹을시 하얀색 식판같읃거에 준다던거 같은데
저는 포장으로 주문하니 진짜 군대에서 먹을떄 쓰는법한 색상의 회색 모양의 플라스틱 식판에 포장해줍니다.
밀리터리버거의 구성품은
햄버거빵 2세트 , 미트패티, 햄, 불고기소스 , 딸기잼 , 양배추 샐러드 , 마카로니 샐러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에 피클 두조각이 소소하게 포함된것이 포인트인것같네요.

세트메뉴 구매하시면 콜라음료와 감자튀김이 포함됩니다.

밀리터리버거는 완제품을 받는것이 아닌 직접 구성품을 조합하여 햄버거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구성품으로 두개의 햄버거를 만들거나 혹은 모든 구성품을 떄려박아 하나의 버거로 만드는등
각자의 방법으로 내 입맛에 맞게 햄버거를 만드는 독특한 버거입니다.
일반인들은 독특하다 할수있지만 군대를 다녀온 분들이라면 익숙한 햄버거를 먹는법으로
동봉된 포크와 비닐장갑을 이용해 조합해 드시면되는데 개인적으로 소스를 펄때 포크보다는 차라리 숟가락을 주는게 좋을거 같다고 생각되네요.
소스가 잘 안퍼지네요

군대의 군데리아는 딸기잼과 빵과 샐러드등을 조합해 먹는데 일반적인 방법인데 이또한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
먹는 방식이 다 다릅니다. 우유에 말아 먹거나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회의 싸제의 맛있는 햄버거는 아니지만 최대한 맛있게 먹도록
내입맛대로 조합하는게 군대리아의 매력이라고 할수있죠 .
재거 조합해본 메뉴는 딸기잼을 이용한 군데리아때와 비슷한 잼바른 햄버거와 불고기소스를 이용해 미트패티를 넣어 불고기 햄버거같은 맛의 햄버거를 조합했습니다.

 그렇게 먹어본 밀리터리버거 솔직한 개인적인 맛평가는
맛없습니다. 돈아깝습니다. 일단 가격도 이가격에 내가 직접해먹을 바에 그냥 불고기 버거 하나 사먹는것이 더맛있다고 생각되네요.
오랜만에 군대리아 비슷한 느낌을 받을수있따는 점은 신선하지만
궂이 또 먹고 싶진 않은 그런맛이었던거 같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기 떄문에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