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GS25신상 연습생펭수 펭모닝참치 펭수샌드위치 본문

푸드 코너/먹거리 리뷰

GS25신상 연습생펭수 펭모닝참치 펭수샌드위치

리뷰왕병호몬 2020. 4. 13. 15:12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펭하~~!
오늘은 요즘대세 펭대세 GS25 신상 샌드위치
펭수샌드위치에 대해서 간단한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제가 본 펭수샌드위치는 연습생팽수 샌드위치와 펭모닝참치 두종류가 있는데 저는 그중
[매력부자 샌드위치세트 연습생펭수 샌드위치]
에 대하여 보여드릴까합니다

연습생펭수 샌드위치의 가격은 2700원입니다
보통의 GS25샌드위치들은 2000원 초반대인데 요녀석은 후반대의 가격이네요!
하지만 펭수샌드위치는 띠뿌띠뿌 씰 이라는 펭수 스티커가 덤으로 들어있어서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연습생펭수 샌드위치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샌드위치가 무려 4정류로 되어있거든요!
에그햄샌드위치,참치 샌드위치

야채스틱까스 샌드위치, 샐러드샌드위치까지
4종류로 되어있어서 하나의 샌드위치에 다양한 맛을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보통 저는 샌드위치 같은걸로 하나만 먹을땐 맛있는데 남은 한조각도 먹을때는 좀 질려하는편인데 이점은 장점인듯해요
맛또한 gs25의 보통의 샌드위치급은 되는듯해서 괜찮았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4종류중 가장 좋았던건 요 야채스틱까스 샌드위티인데요 속패티가 두품하고 돈까스와 고로케가 살짝 뒤섞인 맛인데 돼지라서 그런지 역시 고기패티가 최고네요 ㅎㅎ

그리고 진정한 주인공인 펭수 띠뿌띠뿌씰의 모습입니다. 샌드위치 목적보다는 펭수팬으로써 스티커 모으려고 구매하시는분들도 있을거 같네요!!
학창시절 포켓몬 스티커를 많이 모아봐서 추억돋네요 ㅎㅎ 펭수 스티커는 평범한 펭수 모습뿐 아니라 펭수발레복 입은 모습등 다양한 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고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또다른 펭수 샌드위치인
[참치러버추천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입니다 가격은 2300원
개인적으로 이 샌드위치는 여타 참치 샌드위치가 크게 다른점은 없었던거 같아요 이것도 스티커를 위한 제물로 쿄쿄쿄

그럼 20000
펭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