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GS25신상햄버거 머쉬룸버거 후기 본문

푸드 코너/먹거리 리뷰

GS25신상햄버거 머쉬룸버거 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4. 25. 21:10

오늘은 GS25편의점에서 발견한 NEW스티커가
붙은 GS25신상 편의점 햄버거에 대해 간단한 포스팅으로 소재거리 없는 이시국에 한끼뚝딱 해볼까합니다.
항상 느끼지만 이런 소소한 편의점 햄버거라도
NEW가 붙은 신상템을 발견하여 신상을 체험하는 소확행이 있어 좋네요 ㅎㅎ

풀네임은 치즈소스로 맛을 올린 머쉬룸버거
입니다. 개인적으로 머쉬룸 버섯관련된 햄버거 중에 가장 1등은 버거킹의 트러플머쉬룸와퍼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햄버거의 전면이미지는
치즈한장이 올라간 맛깔나는 모습인데 [치즈소스]로 맛을 올렸다니 먼가 불길하군요 헛헛

GS25 머쉬룸 버거의 가격은 3000원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편의점햄버거가 2천원대인거에 비해서 앞자리가 바뀜으로써 꽤나 가격대가 잇다고 생각되네요 위에 조그마한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는 언제봐도 약오르는 느낌 ㅎ

이번 GS25신상버거 머쉬룸버거는 GS25에서 새로운 스타일로 그린테이블 즉 채직주의자분들이 먹을수 있는 뭐 그런 상품을 출시한거 같습니다
오호?

머쉬룸 버거는 비건소프라이즈버거로 새송이버섯과 표고버섯으로 만들어졌나보네요? 콩고기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런 건강식은 처음보는데 신기..
근데 애초에 햄버거인점에서 건강에 나쁘지 않을지?
159g 369칼로리입니다

후면을 살펴봤습니다 대충 머쉬룸버거의
성분표가 보이네요 근데 맨 하단 오른쪽에
알류,우유등이 보이는데 이런건 채식주의자분들이 먹어도 되나요? 쩝 저는 딱히 베지테리안이 아니라서 이부분은 잘모르겠네요^^

머쉬룸버거는 즉석섭취식품이고
좀더 맛있게 즐기시려면 무조건
전자레인지에 데파 드세요~ (데워드세요)
저는 약 40초를 데웟습니다
빵빵하군요 머쉬붐 버거인줄

GS25신상 햄버거 머쉬룸 버거의 모습입니다
일단 사이즈는 GS25의 빅사이즈 가성비 버거에 비하면 굉장히 작은 편이었습니다 대충 롯x리아 데리버거 정도?

머쉬룸버거의 빵은 깨가 보이지 않은
데우고 나니 폭신한 느낌의 번이었습니다

내용물 구성을 보니 버섯으로 만든 비건서프라이즈 패티가보이고 상단에는 치즈가 있었는데 녹은건지 아니면 소스만 원래 있었는지 노랑치즈액체가 찐득하게 얼핏보입니다

그아래에는 약간의 양상추 와 피클 몇주각이 있습니다
대충 볼때 양상추 한조각과 피클 3조각 정도가 아닐까 생각되며 하단에 야채류와 갈색 소스가 버무려져 있네요

그럼 이제 머쉬룸 버거를 먹어보았는데요
일단 식감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기를 씹는듯한 쫄깃함은 부족했지만 부드럽게 씹히는 부분이나 맛또한 소고기패티형 햄버거처럼 꽤나 괜찮은 맛이더군요
중간 패티의 단면이 꽤나 신기했는데 쭉쭉 째진 조각들을 이어붙인듣한 정렬되지않은 패티내부모습이 신선하군요

양은 좀 작았지만 맛은 일반적인 편의점 햄버거와 비교했을때 크게 나쁘지 않았고 괜찮았던거 같지만 다르게 말하면 다른 햄버거와 크게 특색은 없어던 그런 버거 같네요! 채직주의분들이 먹을수 있는 성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비슷한 맛에서 조금더 건강식을 먹는다 뭐 이런 자기만족 정도는 될거 같습니다 대신 가격은 쁠라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