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비프 솔직후기 본문

푸드 코너/먹거리 리뷰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비프 솔직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7. 2. 00:52

롯데리아에서 ‘7월 1일부터 버거 접습니다’ 라는 문구의 마케팅을 진행하였고 바로 오늘 7월 1일에 해당 어그로의 베일이 벗겨졌습니다 바로 폴더버거의 출시인데요. 요즘 전자기기에서 폴더블폰들이 족족 출시되는데 버거까지 폴더로 출시할지 몰랏는데 새롭김 하네요

폴더버거의 가격은 단품 5700원 세트 7500원 +100원 추가시 만렙세트로 주문가는하며 세트 메뉴혹은 만렙세트.구매시 경품 당첨권을 줍니다 1등은 개인적으로 예상한 범위를 벗어나지 못하는 접는 폴더방식 스마트폰인 Z플립을 증정하네요

폴더버거 비프입니다
양파와 치즈가 수줍게 보이고 반쯤열린 조개 같은 모양새네요

핫치킨버거입니다 양상추가 많이 보이는데 둘다 별로 개인적으로 먹고싶은 비쥬얼은 아닌듯합니다 ㅎㅎ

빵번을 반으로 접쳐진 모양새로 빵이 두툼하고 쫄깃한느낌으로 보통은 말랑하고 푸석한 버거빵과는
반대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비프 폴더버거는
느끼한 불고기피자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폴더버거를 접기만 하면 재미없어서 한번 펼쳐도 보았습니다 핫치킨 폴더버거를 펼친 모양으로 솔직히 단품가격 5700원인데 반해 구성물이 치킨도 잘 안보이고 대충 양상추로 때려 가린느낌이라서 알차다는 느낌보다는 별로라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드는듯하네오

두제품 비교해보았을때 비프 보다는 핫치킨이 그래도 매콤한 소스맛때문에 먹을만 한거 같은데 현재 민심은 괜찮다는 분도 있겠지만 ‘접는 폴더버거가 아니라 진짜 롯데리아 접었으면 좋겠다’ 같은 폴더버거의 아쉬움을 느끼는 분들도 많은듯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폴더버거 먹을바에
뜨끈한 국물에 든든한 국밥먹을듯 합니다
그럼 ㅂ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