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김&와사비향,코코넛쿠키 리뷰 본문

푸드 코너/먹거리 리뷰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김&와사비향,코코넛쿠키 리뷰

리뷰왕병호몬 2018. 6. 2. 14:08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시리즈중 신상품 나와서 구매해봤습니다.
무려 김&와사비향
이름부터 괴랄한 조합이라 구매욕구가 뿜뿜하더군요

표지엔 과자칩 사진과 김모양이 있는데 와사비는 안보이네요 김사진이 참 맛나보이는군요

칩입니다. 사진이란 거진 99프로 비슷하게 생겼네요 사진으로 장난질은 안쳤군요. 식감은 감자칩
맛은 김부각에 와사비를 얇게 펴바른 그런맛입니다. 맛대가리 없을거 같았는데 은근 중독성있습니다. 코는 살짝 큼큼할정도 많이 맵지 않습니다.

대신 자극적이라 한 반정도 먹으면 좀 물립니다.

코코넛쿠키
커다란 통에든 시리즈인데
초코칩이랑 버터쿠키가 원래 있는데 새로 나왔네요

역시 사진이랑 똑같은 비쥬얼 노브랜드가 가성비는 좋네요.
맛은 코코넛향이 좀 나는데 맛이 처음엔 코코너맛이 확나나 씹을수록 고소해집니다. 근데 코코넛을 별로 안좋아한다면 비추...

성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