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2주차 버디세트 준 리뷰!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2주차 버디세트 준 리뷰!

리뷰왕병호몬 2021. 1. 14. 14:34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지난주 1월 7일부터 판매시작된 스타벅스의 플레이모빌 시리즈를 2주차인 오늘도 구매하고 왔습니다. 2주차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는 커피마스터 준 , 티소뮬리에 로이 ,퍼니처 세트 3종이 출시되었는데요. 원래는 준과 더불어 퍼니쳐세트도 구매할 예정이었으나 아쉽게도 오전중에 방문했음에도 재고가 넉넉치 않아서 그런지 제가 방문했을때는 이미 퍼니처 세트는 품절 ㅠㅠ 어쩔수 없이 버디세트 준만 구매하였습니다.

지난주차의 파트너 조이는 재고가 많은지 아직도 선택가능하네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파트너 준

버디세트 파트너 준입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12,000원이며 플레이모빌 1종과 페이보릿 음료 1종 선택가능하였습니다. 음료는 자바칩 프라푸치노로 선택하였습니다. 원래 아메리카노만 마시지만 어짜피 똑같은 가격인거 조금이라도 본전치기를위해서 비싸보이는 메뉴로 선택을 .. ㅠㅠ

1주차때 구매한 파트너 조이 박스와 파트너 준 박스를 나란히 두니 뒤 배경 이미지가 연결이 되는듯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커피마스터 파트너 준의 구성품은 준 플레이모빌 본체 + 앞치마 + 모자 + 커피봉투 + 머그컵으로 심플한 못브을 보여줍니다. 전체적인 악세사리들이 블랙계열로 되어있으며 평소 블랙 색상을 선호해서 구성품이 마음에 드네요

악세서리들을 모두 장착하여 완전체로 만들어본 모습입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의 직원의 복장을 그대로 재현한듯하며 앞치마의 준 이름 명찰 모양과 별 5개  그리고 중앙의 스타벅스 로고 그림까지 퀄리티가 나쁘지 않네요.

조이와 준을 나란히 두어 촬영해 보았습니다.잘 어울리는 한쌍으로 조이만 있었으면 많이 아쉬웠을거 같은데 둘이 같이 두니 그래도 뽄새는 나는듯합니다. 역시 아쉬운 부분은 퍼니처 세트를 구하지 못해서 카페 컨셉으로 촬영해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슬프네요 ㅠㅠ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끼리 서로 악세사리 복장,도구들을 교체할수있습니다. 위와 같이 준과 조이의 구성품을 서로 교환함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수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저브 매장 복장을 착용한 조이가 준보다 훨씬 잘어울리고 이쁜거 같네요 블랙 &화이트 조합은 역시 진리!!

그럼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