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다이소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 굿즈 출시!! 다이소 털어왔어요~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다이소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 굿즈 출시!! 다이소 털어왔어요~

리뷰왕병호몬 2019. 5. 3. 13:01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이번에 다이소 X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 상품들이 오늘 2019-05-03일 현재

출시했는데요 저는 어제 미리 다이소방문해서 털어와서 제가 산것만 일부상품 구경시켜드리려 한번

가볍게 촬영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마블 미니잔, 마블 코스터, 마블PP노트, 마블 양장노트 로 총4가지

1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gkqudgh6881/221528237109

 

다이소 마블 어벤져스 굿즈 직접 구경하고왔어요!!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람후 아직까지어벤져스에대한 여운이 남아있는 지금!...

blog.naver.com

△▲ 추가로 다른 다이소 마블 굿즈들이 궁금하신분은 제 네이버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다이소 마블 미니잔세트

다이소 마블 미니잔 세트입니다 가격은 3,000원

종이박스에 총 4개의 미니잔이 포장되어있습니다

전면에 4개의 디자인이 바로확인 가능했는데요

아이언맨,헐크,어벤져스.캡틴아메리카의 디자인의 미니잔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뒷면에는 전면로고디자인 이미지 사진과 뒷면 마블로고 이미지가 그려져있네요 

박스 패키징부터 꽤나 정성들인거 같습니다

마블 어벤져스 다이소 미니잔세트 전면 모습 후면 모습 내부 모습촬영해봤습니다

재질은 대략 도자기소주잔 느낌의 살짝 묵직한 느낌이었고 내부는 흰색으로 깔끔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겉면 프린팅이 아주 깔끔한 편은아니었지만 그래도 3000원이라는 가격에

꽤나 만족스럽네요 잔크기는 대략 소주잔크기이기에 마블을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한잔할때 사용하면

인싸각? ㅇㅈ? ㅎㅎ

다이소 마블 미니잔세트 -아이언맨
다이소 마블 미니잔세트-캡틴아메리카
다이소 마블 미니잔세트-헐크
다이소 마블 미니잔세트-어벤져스


다이소 마블 코스터 캡틴 아메리카

다음은 위 미니잔 사진촬영하며 미리공개되었는데요 ㅎㅎ

다이소 마블 어벤져스 코스터입니다.

총3종류가 있으며 캡틴아메리카,아이언맨,헐크가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

아이언맨을 할지 캡아를 할지 고민했지만 역시 원형모양은 캡아가 진리인듯하여 캡아로 선택했습니다

실리콘 재질느낌의 코스터는 먼지가 잘묻을것 같지만 이쁜거같습니다

머그잔 한잔정도는 충분히 수용가능한크기인듯하고

뒷면은 3종류 동일하게 마블로고가 있습니다 

뒷면색은 종류마다 그 특색에 맞춰 색이입혀져있네요

 


다이소 마블PP노트

다이소 마블PP노트입니다

아이언맨 버전과 블랙팬서버전 두가지가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3,000원

B5크기의 16절노트이며 전면 아이언맨 헬멧 그림로고와

IRON MAN글자가 멋스럽네요

뒷면의 레드색 배경과 마블로고의 조화도 멋집니다

만족!

속지는 별다른 특색은없고 그냥 줄공색입니다

총70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다이소 마블 양장노트

다이소 마블PU노트 양장노트입니다

제가 구매한것중 가장고가의 다이소마블굿즈인데요

5,000원입니다

어벤져스 로고가 박힌 레드버전과 캡아방패 로고가 박힌 남색버전 두가지가 있습니다

크기는 평범한 크기의 다이어리 정도사이즈이며

전면에 마블로고 어벤져스로고가있고

뒷면은 아무로고가없어 밋밋한느낌입니다

재질은 얼핏보면 고급스러운 가죽재질느낌을내었지만

그냥 느낌만 내었고 질감은 그냥 평범합니다

어벤져스 로고가 이뻣고

속지의 첫장은 흰빨의 마블로고가 있고

첫장이외에는 평범한 글노트 속지였습니다

총80매 입니다 

이쁘네요 

여기까지 총 4개의 다이소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 굿즈를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추가로 안대와 우산도구매할생각인데 아침에 방문하니 아직 진열이 다 안되어있더군요

사게되면 추가업로드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ttps://youtu.be/lRbeo_gHg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