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조이 졸귀!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조이 졸귀!

리뷰왕병호몬 2021. 1. 11. 14:48

안녕하세요 스타벅스를 좋아하고 귀여운 캐릭터 장난감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일석이조! 모두 만족하는 스타벅스 버디세트가 1월 7일 부터 이벤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잡덕으로써 무분별한 지름을 막기위해 모른체 하다 어쩔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서 버디세트를 구매하게되어 간단 포스팅을 남기게되었네요

스타벅스 버디세트는 1주차~ 4주차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버디세트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들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1주차는 스타벅스 파트너 바리스타 조이만 출시되며 2주차부터 다양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장난감들을 만날수있습니다. 

그리고 총 7종의 플레이모빌을 모두 수집하실 예정이라면 이쁘게 정리장식할수 있는 플레이모빌 컬렉팅 플레이트 또한 별도로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버디세트 12,000원

스타벅스 버디세트는 [플레이모빌 피규어 장난감 1종 +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중 택 1]  = 12000원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장난감을 사면 커피 한잔이 공짜?!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만족스럽게 구매하실수 있지만 조그만 장난감 하나에 만원돈은 평소 플레이모빌이 생소하신 분이라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실수있을거 같네요 ㅎㅎ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언박싱 해보았습니다.  1주차 제품인 바리스타 조이는 조이 본체 + 모자 + 앞치마 + 머그컵 + 우유잔 등이 들어있고 선착순 한정으로 일반 매장은 조이 스티커를 한장 받을수있습니다.

조이의 구성품들 모자등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다른 플레이모빌 장난감과 도구등을 교환하면서 사용하는 재미를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조립을 완성하면 위와같이 바리스타 조이 완성! 저는 불량을 뽑은건지 오른쪽 팔이 너무 헐렁하고 덜렁거리는데 귀찮아서 교환은 안하려구요 ㅠㅠ

커피잔 앞에 당당히 서있는 파트너 조이가 참 귀여운거 같습니다.평소 스타벅스를 잘이용하지 않지만 이런 브랜드 장난감은 매우 탐나더군요. 2주차 상품인 퍼니쳐세트도 꼭 구매해야겠네요^^

집에 보유중인 스타벅스 머그컵과 함께 간단히 찍어봤는데 매우 잘어울리네요

스타벅스 로고가 들어간 머그컵이 작은 크기의 장난감컵에 선명하게 프린팅 되어 있어 나름 퀄리티가 느껴지는듯하네요. 저는 풀세트 7종을 모을 계획은 없지만 커피마스터 준 정도는 추가 구매해서 남여 한쌍은 만들어 줄 생각인데 다음주에 스타벅스 2주차 버디세트를 구매하게 되면 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버디세트 출시소식을 모르셨던 분들은 지금바로 달려가보도록하세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바리스타 조이 내돈내산 구매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