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피규어세트 (배찌)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피규어세트 (배찌)

리뷰왕병호몬 2021. 1. 4. 14:08

뒷북이지만 롯데리아 12월 장난감행사제품인 카트라이더 피규어세트입니다. 저는 이번 카드라이더 피규어 행사 첫날에 바로 주문후 득템할수있었는데요. 현재는 지인의 이야기로 품절된곳이 곳곳에 생겨서 못구했다고 아쉬워하더군요 ㅎㅎ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피규어세트는 햄버거 세트(데리,치킨,불고기,새우버거) + 카트라이더 피규어 1종(배찌,디지니,다오,우니)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판매가 되며 햄버거종류에 따라 가격도 8,900원~ 9,900원에 판매되었습니다. 기존에 단품으로도 주로 판매하던 판매방식과는 좀 다르게 이번 카트라이더 피규어세트는 판매가되었는데 아무래도 피규어 인기가 예상되어 피규어만 구매하는걸 조금이라도 막고자 하는 잔머리가 아닐까생각됩니다.

카트라이더 피규어 4종중 하나인 배찌 피규어를 저는 선택하였습니다. 롯데리아 햄버거는 별로 안좋아해서 평은 자제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피규어는 캡슐포장이아닌 비닐에 포장되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피규어본체가 나타납니다. 카트라이더 피규어인만큼 카트자동차를 탑승하고 있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카트라이더 차종은 게임을 접은지 오래되어 잘모르겠네요. 귀여운 빨간 곰잠옷같은걸 입은 배찌의 귀여움이 잘 느껴지는듯합니다. 특히 반쯤 간은 눈의 표현이 배찌 특유의 느낌이 잘 나타나서 좋네요.

도색이나 마감은 단순한 모양이라 그런지 나쁘지 않습니다. 피규어를 사면 햄버거는 딸려오는 느낌으로 구매하는편이라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거 같지만 기존에 롯데리아 행사 피규어들이 2~3천원대로 단품으로 판매가 되었던거에 비해서 이번 카트라이더 피규어는 4천원정도의 장난감 가격이 매겨진거 같아 조금 더 비싸긴 한거같습니다.

다른건 괜찮지만 가장 아쉬운 부분은 카트라이더 피규어 후면에 뻥뚫린 맨홀구멍이 안타깝네요.. 나사볼트조립때문에 저렇게 구멍이 난건 이해하겠는데 열쇠걸이로 쓸모있는 그런 구멍도 아닌데 왜 남겨둔건지..ㅠㅠ

이번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피규어는 단순한 장난감 모형피규어가 아닌 풀백 태엽이 내장되어있어 달리기 기능을 이용할수있습니다. 카트를 뒤로 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달려가능 기능이있는데 생각보다 속도감이 있는 편입니다.비록 멀리까지 가기엔 기능상 부족함이 있지만 재미삼아 가지고 놀기에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달리는 동영상도 찍어봤는데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엔 딱 안성맞춤일거 같네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