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핸드폰카드케이스 신지모루 신지마운트 밴드그립 리뷰 본문

병호몬의 리뷰/제품 리뷰

핸드폰카드케이스 신지모루 신지마운트 밴드그립 리뷰

리뷰왕병호몬 2020. 4. 18. 14:19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호야~

이번 포스팅은 와디즈를 통하여 직접 펀딩한 신지모루 신지마운트 밴드그립에 대하여 간단히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개봉기와 더불어 장점과 단점도 간단히 말해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gkqudgh6881/221914847069

 

와디즈펀딩 무선충전O 신지모루 신지마운트 밴드그립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호야~~오늘 간단히 해볼 리뷰는 제가 최근에 와디즈크라우드펀딩사이트에서 펀...

blog.naver.com

▲조금더 자세한 리뷰는 제 네이버블로그에서 구경해주세요^^▲


 

 

신지모루의 신제품 휴대폰 탈부착 카드케이스 신지마운트 밴드그립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전면은 살짝 반투명하여 속이 살짝보이고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깔끔한 이미지로 포장되었네요.

전부 영어로 적혀있는데 한글은 오디?!

전작들의 경우 밴드의 색상을 표기하는 표기가 있엇는데 이번제품은 보이지 않네요

아마 다양한 색상으로 구매후 선물용도로 구매하셨던 분들은 조금 곤란할듯합니다.

 

 

제품 개봉방법 언박싱방법은 포장된부분 상단에 있는 뜯기 좋은 홈 절취선을 따라

쭈욱 잡아 뜯으면 쉽게 개봉이 되었습니다. easy 하군요 ㅎㅎ

 

 

휴대폰카드케이스 신지마운트 밴드그립의 구성품은 총 6가지!

신지마운트(휴대폰에 부착하는 작고 하찮은 녀석), 밴드그립(카드케이스겸 손가락 밴드 겸 거치대)

신지마운트 부착가이드,접착력 강화 필름, 부착설명서, 여분의 3M 신지마운트 스티커

로 나름 알찬 구성품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신지모루 밴드그립 본체는 거치대로 활용가능한 실리콘패드와 밴드형 거치대 그리고 카드수납이 가능한 공간과

그 덮게인 플랩으로 되어있었으며 저는블랙을 구매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단색으로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과 색상이었던거 같습니다. 음각된 SINJIMOFU로고는 조금 촌스러울수도 있꼬 호불호는 있을거 같네용

 

 

이제 부착가이드를 활용하여 신지마운트와 밴드그립을 설치해볼까합니다.

신지마운트 자체에는 3M스티커가 있어서 바로 붙일경우엔 

밴드그립이 지문인식터치를 가린다던지 카메라를 가린다던지 위치선정에 오류가 있을수도 있는데

이런 부착가이드를 포함시켜준점은 아주 좋은점같네요. 덕분에 특히

신지마운트를 원하는 위치에 딱맞춰 부착가능한점이 좋았습니다 ㅇㅇ

 

 

부착가이드를 활용해 신지마운트와 그후 밴드그립까지 장착완료한 모습입니다.

신지마운트의 경우 애플로고를 가리지 않기위해 저는 하단쪽에 부착하였고

미리 부착가이드로 대충 예상하였지만 밴드그립까지 결합하니

휴대폰 투명케이스를 벗어나지 않는 상태로 깔끔하게 완전 부착이 가능하였습니다.

 

 

신지모루 밴드그립에 있는 실리콘패드를 활용해 각도조절은 되지 않지만

단순히 휴대폰을 세워두어 가벼운 영상관람이나 휴대폰 거치대로서 활용이 가능하네요.

이전작들은 이 패드가 가죽으로 출시가되어 내구성이 최악이었는데

이번엔 그래도 실리콘으로만들어져서 이부분은 조금더 개선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실제로 손가락에 그립해본 모습입니다. 저는 보통 손가락 하나를 통과시켜 휴대폰을 쥐는데요

기존에 밴드그립없이 휴대폰읠 쥘경우 무겁기도 하고 장시간 들경우 큰 불편을 느꼈는데

확실히 밴드그립이 있으니 조금이나마 덜 부담스럽긴합니다.

하지만 휴대폰 자체 무게+ 케이스 무게+ 신지마운드 밴드그립 무게까지 더해지니

편해지긴했지만 무거운건 매한가지 ㅠㅠ

 

 

신지마운트 밴드그립을 사용시 한가지 팁이랄까요?

예를들어 오른손으로 자주 그립을 사용하실경우

카드를 수납하는 플랩과 반대 방향이 되게 설치를 해주시면 좀더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카드를 넣는 입구와 내가 손가락을 넣는 방향이 같은경우

손가락이 바로 밴드그립에 찾아가야하는데 자꾸 카드를 덮는 부분에 손가락이 들어가는 불편함이 있더군요

이해가 되셨을려나...?;; 필력이 딸려서 ㅈㅅ ;;

 

 

신지마운트 밴드그립을 구매한 또 한가지 큰 요인인 무선충전을 해보는 모습입니다.

저는 거울형 무선충전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신지마운트를 결합한 상태인데도

투명케이스와 신지마운트를 넘어 스마트폰 본체에서 무선충전이 다행이 잘 작동하더군요 ㅎㅎ

그외에도 삼성페이를 이용하신다거나 차량용 거치대에 휴대폰 결합시 밴드그립을 탈착한 상태로

스무스 하게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ㅇㅇ 

저는 아이폰이라 애플페이가 되지않아 따로 이런 부분은 확인이 어렵네요 ㅠ 

신지마운트 밴드그립 단점

 

 

많은 실사용시 좋은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일단 첫번쨰로 두께가 상당하다는게 단점으로 생각됩니다.

신지마운트와 탈부착을 이루어지는 밴드그립의 플라스틱형 바디부분의 두께가 일단 꽤나 있으며

더하여 카드까지 수납하게될경우 스마트폰에 거북이 등껍질 단듯이 꽤나 두툼해진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실용성을 택하고 외형을 버려야합니다 ㅠㅠ 

 

 

두번째는 내구성과 마감인데요. 저는 이전부터 신지모루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을때

접착력,밴드의 내구성등등 여러부분에서 사용후 문제점을 느꼈습니다 ㅠㅠ 

영구적이지 않는 재질들의 특성상 이부분은 어쩔수 없다곤생각하여 그후 제품이 더러워지고 너덜너덜해지면

그냥 새롭게 소모품처럼 구매한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번 신지모루 신지마운트 밴드그립역시

마감과 내구성에서 아쉬운 부분을 발견할수있었습니다. 밴드부분과 카드부분과 붙어있는 플라스틱형 마운트부분

사이가 접착되는 점성이 보일정도로 벌써부터 들리고 있는데요. 구매 첫날부터 이런점은 슬프네요.

 

 

이것저것 단점도 있지만

무선충전이 가능하다는점, 탈부착형 휴대폰카드케이스로 활용이 가능한점, 휴대폰거치대로 이용가능한점

밴드그립으로 편안한 그립감이 가능한점등의 장점도 있기때문에 저로써는 현재로선 선택지가 없어서

아무 유용하게 쓰긴할듯합니다 하하;;

 

 

신지모루의 상품들은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가있어서 본인의 사용스타일에 맞는녀석으로 골라서 구매하시면 될듯한데요 개인적으로 밴드형그립의 부드러운 손맛을 알게되신다면 좋아하실거 같네요~~!! 

 

그럼 바이~
—————————-

 제품의 문제점에 대하여 이슈화 된후 주말이 지나고
평일이 되자 바로 이슈에 대한 사후처리를 진행해주었습니다. 신지모루의 발빠른 대처로 비록 첫펀딩 제품 런칭후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메이커의 대처방식이 만족스럽네여!! 이번 신지마운트의 문제점을 보강하고 재출시 되었을때가 기대되는군요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