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끼움 아이폰11 변색없는케이스 한달실사용후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제품 리뷰

끼움 아이폰11 변색없는케이스 한달실사용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4. 16. 13:13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호야~~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한달전쯤에 리뷰했던

변색없는 투명케이스라 소개되는 끼움의 아이폰11케이스에 대해서 한달간 사용한 후기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원래는 딱 1달 맞추고 돌아올려했는데 몇일 앞당겨 포스팅하는이유는 

변색이 현재도 없는지 궁금해서 댓글달아주시는 분들이 꽤 있으셔서 그런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조금 일찍 돌아왔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 그냥 답변드리는것보다 그냥 실물로 보여드리는게 편할거 같아서하는 포스팅 ㄱㄱ싱~

 

https://blog.naver.com/gkqudgh6881/221865348209

 

끼움 아이폰11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오늘 간단히 소개드릴제품은 애플의 현재 최신기종 스마트폰인 아이폰11의 투명케...

blog.naver.com

▲끼움케이스 첫 장착후기

끼움케이스를 처음 착용했던 사진이 궁금하신분은 제가 처음 포스팅했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촬영환경은 왼쪽첫사진은 DSLR 로 촬영 오른쪽 현재 사진은 아이폰7카메라로 촬영해 선명도가 많이 차이납니다

왼쪽은 처음의 끼움케이스사진                                                                       오른쪽은 현재의 끼움케이스 사진

 

 

 

 

먼저 끼움케이스의 후면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는 아이폰으로 촬영한 모습이 꽤 어두워서 그런지

밖은 모습으로 안보이지만 실제 제 눈으로 봤을떄는 처음에 구매했을때와 크게 변색이 된듯한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대신 한달동안 꾸준히 실사용해왔기 때문에 약간의 실기스와 지문자국들이 곳곳에 많이 눈에띄네요

확실히 PC소재로 되어서 그런지 변색에 강하긴 한듯합니다.

 

 

 

 

후면 카메라부의 모습입니다. 카메라 인덕션 주변의 테두리쪽이 짜잘하게 이물질이 들어간듯한 모습을 보이나

실사용해보니 카메라 보호가 얇지만 뒷면으로 두었을때 어느정도 커버가 되기때문에

카메라 렌즈 상처가 따로 나거나 그런점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측면버튼부의 모습입니다. 어떤분이 댓글로 끼움케이스의 버튼부는 PC소재가 아닌 TPU젤리 소재로 되어있기에 

변색이 될거라고 댓글 다셨다가 지금은 지우셨는지 안보이는데 육안으로 확인했을때

버튼부쪽에는 버튼을 눌리기위해 틈이 있습니다 그 사이로 먼지가 좀 들어갔을지언정

아직까진 딱히 변색이 느껴지진 않는듯합니다.

다만 확인하니 끼움케이스 측면 버튼부 일부는
TPU+PC 합성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는군요
PC비율이 더 높아 변색에 강한건 맞을듯하나
좀더 시간을 두고 봐야겠네요 ㅎㅎ

 

 

 

 

이전에 아이폰11에 사용했던 올 TPU 소재의 젤리케이스와 끼움케이스를 과거와 현재 비교해본 모습입니다.

확실히 젤리소재와 비교했을때는 변색에 대한 부분이 여전히 여실히 느껴지는듯합니다.

비슷하게 한달정도 사용해본 케이스인데 끼움케이스쪽이 지금도 깨긋한듯 합니다.

 

 

실내에서 아이폰카메라로 촬영하니 실물이 잘 안담기는듯해서 급하게 야외에서 잠깐 촬영해봤습니다.

위사진이 현재 사용중이 약 한달가량된 끼움케이스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밝은 곳에서 촬영하니 좀더 실물이 잘보이는듯하네요 한달정도된 끼움케이스는 아직 까지 

후면의 경우 특히 변색이 거진 없다시피 하다고 보심될듯하네요. 이정도면 여럿분들이 질문주신

현재(지금)은 변색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변이 충분히 되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과거의 TPU소재의 젤리 케이스와 PC소재의 약한달 사용한 끼움케이스 비교사진

확실히 두개 비교하니 변색에 대한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는듯합니다.

끼움케이스의 경우 변색은 없지만 장기간 사용하다보니 지문이 꽤 많이 보이네요

 

추가로 야외에서 촬영한 끼움케이스 현재모습.JPG

 

실기스는 좀 보이지만 아직까진 깨끗하게 잘 사용하는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더비싼 약 3만원 대의 더 좋은 케이스도 있지만은

저는 그냥 조금더 싸게 1만원중반대의 끼움케이스도 뭐 가성비적으로 쓸만하다고 생각되네요.

리퍼보험에 가입되어있다보니 휴대폰 보호보다는 아이폰11의 후면의 아름다움을 

좀더 투영하게 잘보여줄수 있는점만해도 무난히 쓸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