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에어팟프로가죽케이스 키핏스튜디오에서 커스텀! 본문

병호몬의 리뷰/제품 리뷰

에어팟프로가죽케이스 키핏스튜디오에서 커스텀!

리뷰왕병호몬 2020. 2. 15. 14: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리뷰했던 에어팟프로! 의 연장선인

에어팟프로 케이스 리뷰입니다. 에어팟프로의 가격이 가격인 만큼

케이스나 필름등에 대해서 관심도 높으실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케이스는 키핏스튜디오라는 곳에서 만들어지는 커스텀 가죽케이스 입니다.

상자에는  made for. 이름 으로 적혀왔네요.

나만의 케이스를 만드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주문제작후 나만의 아이템을 받는듯한 기분이 들게합니다.

키핏스튜디오 가죽케이스의 특장점은

제품 주문 제작날짜 변경이 가능하고 키링 뒷면에 추가각인 까지 가능하여

내가 주문한 주문목록이 커스텀 오더베이스로 주문제작되어 이렇게 수기로 주문정보가

도착한다는 점입니다. 내가 원한 요청사항이 잘 이루어졌다는걸 이렇게 알려주니

먼가 멋지네요!

제품 박스를 언박싱하면 kipit simple 라는 문구가 적힌 스티커로 동본된 가죽케이스가 숨어있었습니다.

가죽케이스는 비닐에 한번더 포장되어있어 깔끔해 보였으며

"can i kipit?"이라는 문구가 적힌 스티커가 또 붙어있어 센스있는 키핏스튜디오의 포장모습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에어팟프로가죽케이스의 전면모습입니다.인조가죽이 아닌 천연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베지터블과 다르게 가죽 표면에 얇게 코팅하여 생활 방수는 물론 잔 스크레치에도 강하다고 하네요.

제품이 질감이 겉으로 보기에도 마감처리라던지 가죽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듯합니다.

에어팟가죽케이스의 뒷면에는 카라비너와 연결된 부분이 보이고

후면 문구에는 키핏스튜디오가 화이트로 적혀있습니다.

카라비너에는 직접 커스텀한 키링이 붙어잇었는데요.한쪽에는 제가 요청한 문구인 이니셜이 나타나고

다른 한쪽면은 주문제작날짜가 표기되네요^^

원래라면 주문제작한 날짜가 나와야하지만 제작 날짜도 변경가능하기에

저는 제 생일을 요청해서 넣어봤습니다.

똑같은 가죽케이스라도 나만의 이니셜과 나만의 날짜를 새겨 넣으니

나만을 위한 안성맞춤 케이스가 도착한거 같아 맘에 들더군요.

카라비너의 경우 살짝 두툼하여 내구성이 좋아보이는 녀석이었는데요

움직임도 부드럽고 고리가 있다는점에서 휴대성좋게 가방에 건다던지 유용하게 활용가능할것 같았습니다.

안쪽의 똑딱이 잠금부분이 제품에 직접 닿지 않게 커버를 붙여 스크레치 방지하게 디자인되어있었고

제품하단부에는 에어팟프로 유선충전단자의 유선충전이 용이하게 가죽이 이쁘게 뚫려있어

에어팟프로의 유선충전은 물론 무선충전까지 가능하게 기능을 살려두었다고 합니다.

에어팟케이스를 살펴봤으니 이제 직접 실착용을해봐야겠죠?

준비물은 당연하게도 에어팟프로!!

요즘 무선이어폰계의 핫한 아이템입니다.

실착용한 모습입니다. 애플 유저의 취향에 맞게 에어팟만이 지니는 곡선을 살려 제품에 적용되어있어서 그런지

각지지않고 곡선이 유여하게 처리되어 깔끔하네요.

처음 장착할때 꽤 빡빡하게 끼워지던데 완착하니 핏감이 예술이네요 ^^4

유선충전단자부까지 깔끔하게 드러맞습니다.

뚜껑을 열때는 제품의 똑딱이를 오픈하고 에어팟프로케이스의 뚜껑을 열수있었는데요.

이부분에서는 뚜껑을 열때 뒤로 젖히기가 살짝 불편하긴한데

그래도 블랙 앤 화이트 감성으로 색감이 이뻐서 만족스러운거 같습니다

키핏스튜디오의 에어팟프로케이스는 베이직한 컬러들이 더 많은데요 5가지의 베이직한 컬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커플템 우정템을 맞추기에도 좋아보이고 서로의 이니셜이나 문구 의미있는 날짜를

넣어 선물해주면 좋을거 같네요

오늘 소개드린 에어팟프로 케이스의 브랜드인 'kipit studio' 는

디자이너 전공자와 가죽 전문 제작자가 만들어가는 가죽 패션 브랜드 

-kipit : keep it / 소중한 추억을 제품에 새기다.  

º 브랜드 제품 제작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 방식으로, 제품 색상 매치와 원하는 각인을 제품에 새겨드립니다. 

-세상엔 서로 다른 이름이 있듯, 제품도 각자의 시리얼 넘버가 있습니다. 소중한 제품을 위해 주문 하신 날짜를 제품에 새겨, 더욱 의미있는 제품으로 제작해드립니다.   

의 스토리를 가지는 브랜드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ipitstudio

이쁜 에어팟케이스가 궁금하신분은 위 링크로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