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GS25 디즈니 썸썸 피규어 보관함 리뷰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GS25 디즈니 썸썸 피규어 보관함 리뷰

리뷰왕병호몬 2018. 3. 14. 00:49

2월에 진행했었던 GS25 디즈니 썸썸 피규어 보관함 이벤트의 경품이 오늘 막 도착했습니다~

아무기대없이 급지름신이와서 스푸 5개구입 뙇! 피규어보관함 당첨 뙇!!

테이프로 너무 밀봉이 잘되어있어서 테이프 뜯다가 박스가 다 상했네요 ㅠㅠ
뒷면엔 썸썸피규어를 넣은 이미지와 설명이 간단히 사진으로 나와있습니다

박스 상단에는 골드미키 썸썸피규어가 있습니다. 피규어 보관함만 생각했는데 피규어도 하나더 득해서 개이득한 기분♬

박스 하단부위에도 먼가 단단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열심히 제거했습니다 . 박스제거가 제일 힘들었던거 같네요 ㅎㅎ


미키 피규어 보관함을 개봉한 모습!!
개인적으로 볼따구의 핑크빛 볼터치가 매우 귀여운거 같습니다 ㅎㅎ

미키 몸통윗부분의 손잡이를 누르면 잠금이 해체되고

위에처럼 피규어를 보관할 수납부위가 나타나게 됩니다

손잡이를 들어올리면 하단의 공간이 나타나게되고

내용물을 다꺼내면 요런느낌!!
28종이 당연히 다 들어갈거 같네요~

생각지도 못한 보관함 득템에 기분은 좋지만 제가 가진 썸썸피규어는 5개 뿐이라 어떻게 남은 공간을 활용할지 고민되는군요~~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