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청하X더쿠 청하더쿠피규어 개봉기 및 리뷰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청하X더쿠 청하더쿠피규어 개봉기 및 리뷰

리뷰왕병호몬 2017. 12. 1. 17:25

롯데리아에서 더쿠피규어 출시한걸 보고 기억난 이벤트로 받은 청하더쿠 늦은 리뷰를 해볼까나 합니다 ㅎㅎ

옥션에서 선착순 100원 구매이벤트와 따로 기대감을 적는거였나 하는 페북 이벤트로 받은 청하더쿠!
청하X초코사이다 라고 박스에 적혀있군요

개봉을 하니 위와같이 은색비닐에 밀봉된 봉지가 나옵니다 박스크기와 봉지크기를 제 V20휴대폰과 비교해보았습니다

비닐는 뜯기쉽게 위와같이 되어있네요

비닐을 개봉한후 구성품입니다.
각각 비닐에 한번더 밀봉이!
구성품: 거울겸 받침,본체,모자,청하낚시대

거울겸 받침입니다 위엔 더쿠 음각이되어있으며 더쿠를 올릴수 있습니다

밑은 거울이!!! 받침으로 써도되고 작지만 거울로도@

청하 미니어처가 달린 낚시대입니다.
실제청하같은 모양이 정말귀엽네요

낚시대를 실제로 한번 잡아봤습니다
낚시로 술을 건져올린듯한 느낌이 ㅎ

이제 더쿠피규어 본체를 살펴보겠습니다 .뚱한 표정과 뚱뚱한 몸뚱이는 귀여움을 발산하는데요

뒷태는 오리궁둥이!

옷은 청하유니폼멜빵바지를 입고있습니다. 실제옷은 아니며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ㅎ

발바닥부분은 작은 자석이 달려있는데요 받침대에서 자석성분이 있어 청하를 세우기가 편하답니다 디테일 크으
대신 자석힘은 좀 약합니다

본체 크긱는 주먹정도!
꽤 큽니다 100원에 구매하셨던분들은 개이득 동의? 어보감 ㅋㅋ

두건입니다. 천재질로 되어있으며 모양이 딱 더쿠 머리크기에 맞습니다 다음에 저희집 햄스터 한번 씌어보고싶네요 ㅎㅎ

자 이제 풀장착한 청하더쿠의 비쥬얼입니다. 낚시대까지 완벽한 모습!

영롱합니다!

머엇집니다!

제 컴퓨터책상 한켠에서 늠름하게 자태를 뽑내고 있습니더

컴퓨터하면서 틈틈히 청하더쿠를 구경하는 재미! 참이쁘게 잘나온거 같고 이번 롯데리아더쿠피규어도 사게되면 더큐 옆에 친구만들어줘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