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롯데리아 X 브이센터 로보트태권브이 액션피규어 리뷰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롯데리아 X 브이센터 로보트태권브이 액션피규어 리뷰

리뷰왕병호몬 2017. 8. 5. 08:32

네 저도 구매했습니다 롯데리아의 로보트태권브이 액션피규어!! 구매한 날은 8월 1일 첫판매날 바로 샀지만 게으름으로 인해 이제서야 올립니다 ㅎㅎ

가격은 런치에 가서 데리버거 세트 + 피규어 37900원!!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죠 ㅋㅋㅋ

피규어를 주문하니 두둥하면서 직원분이 주문대에 종이가방을 올려주시는데 박스부터 이뻐서 맘에 들더군요

뭐 이미 구성물은 다른 분들이 다들 올려서 아시겠지만
 본체+손날파츠 +빨간배경지 +브이센터입장권 50%할인권입니다

종이박스부터 제품박스까지 나름 신경쓴게 보이더군요 사실 정가 59000원이라던데 그정도까지 주고 구매하긴 비싸고 35000원이 딱 적정가 처럼 느껴졌습니다

손부분은 이렇게 둥그런 부분이 있어 이부분을 통해 파츠교환가능합니다 프라모델 같네요

파츠교환!!

전체적으로 메탈릭한 느낌 묵직한 무게감이 나름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액션피규어기에 가지고 놀기에도 안성맞춤이라는 점도 좋네요.
물론 오리지널 태권브이 외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피하실 디자인이시지만 ㅎㅎ

조금 아쉬운점은 발차기라던지 단순한 동작은 가능하지만 좀더 다양한 기능은 가동률이 떨어져서 할수가 없더군요 예를 들어 무릎을 꿇기를 한다던지 말이죠..

아쉬운점도 있지만 나름 괜찮았던 태권브이 액션피규어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