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스파오 드래곤볼 티셔츠 SPRL937C55 본문

병호몬의 리뷰/간단 리뷰

스파오 드래곤볼 티셔츠 SPRL937C55

리뷰왕병호몬 2020. 2. 18. 17:28

스파오에서 판매했던 드래곤볼 티셔츠입니다 거진 1년만에 올리는 포스팅

남자라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삼대장 나루토 드래곤볼 원피스 

더 퍼지면 슬램덩크도 있겠네요. 아무튼 저도 좋아했던 드래곤볼의 굿즈 티셔츠가

스파오에서 판매한다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드래곤볼 콜라보 티셔츠이기때문에 텍에 드래곤볼 그림 택이 붙어있습니다.

드랜곤볼의 느낌이 물씬풍기네요.

그래픽티 라고 적혀있습니다. 스파오는 캐릭터나 애니메이션 관련해서 콜라보를

워낙 많이 진행해봐서 그런지 점점 티셔츠 질은 떨어지는데 그림은 이뻐지는거 같네요.

여름에 샀던 티셔츠라 얇은 편이나 천은 조금 부드러운 편입니다.

스파오 드래곤볼 티셔츠에는 전면에 작은 도장마크 같은게 있습니다.

바로 드래곤볼의 손오공같은 주인공들이 자주 입는 도복과 같은 마크인데요 .

이런 작은 마크라도 디테일이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전면 마크가 작아서 숨기기도 좋고 실착할때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스파오 드래곤볼 용신 자수 티셔츠의 뒷면입니다. 전면의작은 로고와는 대비되는

등판을 꽉채우는 용신그림이 있습니다..

용의 비늘까지 표현이 꽤나 디테일하며

평범하게 아는 동양의 용과 비슷하지만 드래곤볼에 나오는 용신의 모습을 잘 표현했습니다.

메가 같은 수염 까지 좋네요.

현재까지 편안하게 착용하고 있는데 집에 잠옷용도라던지 사용합니다.

현재까지 뒤에 프린팅은 여전히 짱짱하게 남아있어서 내구성도 괜찮은편이라고 생각되네요.

드래곤볼을 좋아하고 용그림 티셔츠 하나 필요하시다면

멋진 용은 아니고 귀여움이 좀 느껴지지만 이 티셔츠도 생각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격은 제가 주매할때 정가는 15,900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