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대선소주잔 미니잔 리뷰 본문

병호몬의 리뷰/간단 리뷰

대선소주잔 미니잔 리뷰

리뷰왕병호몬 2020. 1. 3. 18:58

대선의 고급소쥬를 간단히 포스팅하고보니
갑자기 생각난 대선소주잔 포스팅입니다
대선소주잔과 대선소주 미니잔인데
이벤트로 받은 녀석들입니다

어디서 받았나 물어보신다면 부산 벡스코에서
음식박람회였나 거기서 이벤트로 뿌리더군요
소주잔 모으는 분들은 그런 행사같은데 가시면 득템가능하니 참고하시길

일단 먼저 대선 소주잔부터 보여드리면 상자가 시원한 파란색과 하연색이 섞이 시원시원한 색삼으로 포장되어있습니다 1개입 즉 한개가 들어있죠

다른 면에는 하얀색 배경에 소주잔의 서진 이미지가 있는데
저 사진이미지랑 똑같이 생긴 소주잔이 들어있을줄았았는데 언박싱 해보니 또 틀리더군요

고래한마리가 동동 떠다니는 더 이쁘고 좋은 소주잔이 들어있었습니다 이미지의 소주잔은 대선만 적혀있어 좀 촌스러웠는데 실제로 들어있는게 더 이쁘네요

요 고래그림이 들어간 소주잔은 최근에 술집가면 자주 보이실건데 대선소주잔하면 이제 이런 세련된 디자인의 이미지가 더 좋아진거 같네요

앞면과 뒷면 모두 고래가 박혀있는데
큰고래가 한마리있는것과
작은고래가 두마리 그려져있는것이 다릅니다
어쨋든 이쁨

그리고 이건 대선소주잔중 미니잔

앞면에는 총4개의 소주잔이 비쳐서 보이네요

대선이 벌써 88주년인가보네요
곧 100년 찍을지도?

언박싱하고 위를보니 작은 잔이 4개 들어있는걸 볼수있습니다

꺼내니 종이곽에 모양에 맞춰 들어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앞면에는 대선로고와 물결모양이미지가
뒷면에는 88주년 로고가 박혀있는데요
고래그림이있는 기본사이즈 잔보다 좀 더 옛날디자인같이 생겼네요

미니잔이기때문에 아무래도 미니잔은 실제로 술먹는것보다 인테리어로써 그냥 장식해둬야할것갖고
기본사이즈 고래잔은 잘 사용할것같네요

두개의 잔의 크기는 대략3배정도 크기 차이가 날듯합니다

간단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