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부산 두껍상회 진로 팝업스토어 방문후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키덜트 리뷰

부산 두껍상회 진로 팝업스토어 방문후기~

리뷰왕병호몬 2021. 2. 10. 11:08

안녕하세요! 지난번 잘못된 공지를 보고 가오픈기간에 방문했다가 방문실패를 경험후 이번에 재방문하게된 부산 서면 두껍상회 방문후기를 간단히 이야기해볼까합니다. 부산에 이어 현재 대구에도 부껍상회 진로 팝업스토어가 오픈을 하여 그동안 지방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들었던 화이트진로 굿즈들을 지방문들도 이번기회에 많이들 만나보실거 같네요.

부산 서면 두껍상회 운영정보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63-6

운영시간 : 12 : 00 ~ 20: 00

운영기간 : 1월 18일 ~ 2월 28일

부산 두껍상회 예약

부산 서면 두껍상회를 방문하면 입구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직접 입장순서를 예약해야 합니다.

태블릿에 번호를 입력하면 휴대폰 카카오톡으로 나의 예약순번과 현재 웨이팅 상황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부산 두껍상회의 매장이 넓지 않기도 하고 한번에 3~4팀정도로 인원을 제한하기 때문에 대기손님이 많으면 꽤 장시간 기다려야하실수도있겠네요. 저는 2빠따로 방문해서 큰 웨이팅 없이 12시 오픈후 바로 입장할수있었습니다. 입장료는 따로없습니다.

진로 굿즈 팝업스토어 내부

내 입장순번에 맞춰 두껍상회에 입장하면 코로나로 인하여 QR체크,열체크,손소독,비닐장갑 착용등 방역을 완료하면 두껍상회 2층 부터 먼저 구경을 시작할수 있었습니다. 1층에는 엽서,맥주오프너,소주잔등의 소소한 굿즈들이 있는데 직원들이나 계산손님 이제 입장하는 손님등으로 매우 혼잡한 편이라서 2층부터 올리는듯합니다.

2층에는 다양한 화이트진로 굿즈들이 많이 있더군요. 새로 나온 두꺼비피규어들부터 우산등등 여러가지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파우더룸,자판기등 나름 테마형태로 좁은공간을 꾸며놓아 이쁘장하긴한데 작은 두껍상회를 최대한 꾸며놓았을 뿐이라 그렇게 볼게 많거나 하진 않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핑크두꺼비나 진로 두꺼비USB등 신상도 입고되어있더군요. 개인적으로 두꺼비 USB는 퀄리티가 너무 구려서 원래 구매하려다가 포기했습니다 허허

두껍상회에서 가장 비싼 녀석이 아닌가 생각되는 두꺼비 자기부상 피규어가 있던데 둥실둥실 떠다니는 두꺼비가 쓸데없이 탐이 나긴하더군요. 실용성이라곤 1도 없는데 말이죠 ㅋㅋ

내가 구매한 굿즈 - \ 16,000원 + 봉투 50원

최종족으로 제가 이번 부산 두껍상회를 방문하여 구매한 굿즈들입니다. 저는 주로 맥주오프너 미니어처들을 많이 구매하였습니다. 우산이나 수첩등 다른 실용적인 제품도 많긴한데 솔직히 술집굿즈를 실사용하기엔좀 그렇더군요. 그나마 술먹을때 당당히 꺼낼수 있는 이런 오프너종류가 이쁘기도 하고 디피하기도 좋아 맘에 들었던거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gkqudgh6881/222235163379

여기까지 부산 서면 두껍상회 간단 방문후기~ 는 마무리하겠습니다. 두껍상회 다른 굿즈들이 더 보고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통해 저의 네이버블로그 포스팅을 구경하시면 사진더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