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진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 부산점 다녀왔두껍! 본문

병호몬의 리뷰/키덜트 리뷰

진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 부산점 다녀왔두껍!

리뷰왕병호몬 2021. 1. 16. 19:29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 부산에도 드디어 진로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가 오픈한다는 소식에 잠깐 방문해보고 왔습니다! 진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처음에 오픈일정을 잘못공개하였는데 저는 그것도 모르고 방문하여 아쉽게도 내부모습은 구경하지 못하였는데요 ㅠㅠ 

두껍상회 부산점의 정식오픈날은 1월 18일 월요일에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직 정식오픈은 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두껍상회 매장에는 진로두꺼비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매장앞을 멋있게 꾸며주고 있었습니다. 한마리 집에 업어가고 싶네요 ㅎㅎ 두껍상회 부산점의 주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663-5] 입니다! 정확히 찾아가시는 두꺼비로 잘 꾸며놓은 진로 팝업스토어에 도착하실수있습니다.

두껍상회 운영시간은 낮 12:00 ~ 20:00까지 진행된다고하네요! 너무 이른시간에 방문하거나 퇴근후 늦게 방문하지 않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첫 오픈날에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이 방문할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너무 많이 몰리면 안될건데 거리두기 잘 하시길!

매장 측면에는 벽화로 진로 두꺼비 그림이 그려져있고 작은 간판과 하늘에 떠있는 두꺼비 피규어등이 있습니다. 또 그림 아래에는 의자도 있어서 뒤 두꺼비 그림과 함께 포토존으로 이쁜 사진 찍으실수있을거같네요 허헛

두껍상회는 복층구조로 되어있는듯한데. 창가쪽에 보이는 두꺼비 피규어들을 보여 아쉽지만 발걸음을 되돌렸습니다. 

하이트진로 굿즈들에 관심이 평소 많으시고 진로 두꺼비 캐릭터상품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두껍상회 오픈후에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