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진로 산타두꺼비 두껍쓰~ 본문

병호몬의 리뷰/키덜트 리뷰

진로 산타두꺼비 두껍쓰~

리뷰왕병호몬 2021. 1. 7. 13:17

2020년 하반기 크리스마스 시즌에 화이트 진로에서 공개한 산타두꺼비 입니다. 이벤트로 구하거나 혹은 각 음식점에 판촉용으로 나눠준 진로두꺼비입니다. 저는 아쉽게도 구할 방법이 없어서 방문했던 음식점에 양해를 구하고 잠깐 촬영을 했습니다. 

산타두꺼비는 이름 그대로 산타클로스 옷을 착용한 진로피규어인데요. 빨갛고 하얀 포인트로 제작된 산타복장이 매우 잘어울리네요 ㅎㅎ 허리부분의 허리띠 포인트 까지 있어 옷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습니다. 보기만 해도 따뜻해보이는 목까지 감싸는 털부분은 기모가 살아있는 모양새로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느낌이있습니다.

산타두꺼비 모자도 모자 끝에 둥근 털뭉치로 포인트가 되어있고 앞에서보면 푹 숙여진 꼬깔 모자가 귀엽습니다.

산타두꺼비 뒤를 보면 옷에 찍찍이가 있습니다. 즉 탈부착이 가능하며 옷을 벗기면 산타두꺼비가 아닌 일반 오리지널 진로두꺼비로 변신합니다.  옷만 구할수있다면 오리지널 두꺼비를 산타두꺼비로 쉽게 변신할수있는점이 장점!

산타두꺼비옷을 이렇게 만든만큼 추후 다른 시리즈들도 이렇게 탈부착형으로 다양하게 나올수있을거 같네요

옷을 벗기면 이렇게 생기지 않았을지?  벗기진 않았기에 가슴에 진로 마크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