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GS25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 리뷰 본문

병호몬의 리뷰/간단 리뷰

GS25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 리뷰

리뷰왕병호몬 2021. 1. 17. 00:01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출출해서 방문했다가 신상 NEW가 붙은 편의점햄버거를 발견해서 간단히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 이름은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 네요. 햄버거에 왠 밥굽남인가 해서 보니 따로 햄버거이름으로 이렇게 한게 아니라 밥굽남이라는 유명 유튜버와 콜라보한 제품이라서 이렇게 이름이 지어진듯합니다.. 구독자 100만명이 넘는 대단하신 분이지만 평소 먹방유튜브를 잘 안봐서 처음 뵙는분 ㅠㅠ

전면에는 가격이나 여러가지가 적혀있었고 뒷면에는 영양정보 들어간 재료등이 표기되어있습니다. 462kcal이며 정통비프패티는 호주산이구먼요~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의 가격은 3,800원으로 편의점햄버거중에서는 꽤나 높은 가격이라 생각되네요  허헛

국내 햄버거들이 다 그렇듯 연출된 이미지와는 사뭇다른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의 실제 모습입니다.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멜로디가 문득 떠오르는데 그건 다른회사거니 패쓰~ 버거크기나 내부구성모습은 막 푸짐하다 이런 느낌은 크게 들지 않고 gs25에 판매되고 있는 빅사이즈 햄버거들의 크기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그런 빅사이즈류 편의점버거말고 일반적인 버거들보다는 큰편이라 나쁘진 않은거 같네요.

중간의 비프패티 위쪽은 양파,버섯 들과 소스가 뿌려져있고 아래쪽에는 양상추 피클들과 소스로 되어있었습니다.

직접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고굽남님에 대해서 잘 몰라서 이번 gs25 빅소불고기버거의 노림수를 잘모르겠지만 고기많이,짐승버거등으로 전면에 홍보된 문구에 비해서 막 '와 고기많다 혜자다~' 이런 느낌은 들진 않았던거 같습니다만.. 아마 소고기라서 비싸서 그렇겠죠? 그래도 먹어본 편의점 햄버거중에서 패티나 구성등 맛이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버섯이 같이 씹히는 식감이 부드러운 비프패티와 잘어울린거 같습니다.

양보다는 일반적인 편의점버거보다 맛이 조금더 괜찮은 딱 요정도 느낌! 다만 3.800원이라는 버거 가격은 한편으로는 편의점에서 사먹기에는 '굳이?' 라는 생각이 들거같네요. 

11번가에서 2,66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수도 있던데 요가격에 드실수있다면 추천드려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