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양산PC방추천 스타덤PC 양산가촌점 재방문후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간단 리뷰

양산PC방추천 스타덤PC 양산가촌점 재방문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7. 6. 14:54

https://blog.naver.com/gkqudgh6881/221967029431

 

스타덤PC방 양산가촌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호야~ 이번 포스팅은 집 근처까지는 아닌데 어느정도 가까운 위치에 새로운 PC...

blog.naver.com

일전에 방문했던 새롭게 오픈한 스타덤PC방 양산가촌점의 재방문후기입니다. 사실 재방문의사가 딱히 없었는데 한번더 방문한 이유는 댓글로 PC방이용요금이 5시간에 8천원으로 저렴하게 바뀌었고 요거트가 맛있다고 만족했다는 댓글을 달아주신분이 계시기에 A/S겸해서 한번더 방문해보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단순 손님은 아닐지도 모른다는 킹리적 갓심이 ...

매장위치입니다. 불막열삼 양산시립도서관점과 바로옆에있습니다.  대충 자세한 후기는 1차 리뷰에 자세히 다 있으니 그점만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PC방 이용요금

댓글 처럼 PC방 이용요금이 저렴해지긴 했습니다. 1차로 방문했을때는 5000원에 4시간 30분으로 다소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댓글처럼 5천원에 8시간까지는 아니었지만 5000원에 5시간 30분으로 양산의 다른 PC방들과 비슷하게 변경되었네요. 1만원이상 3만원이상충전시 더욱더 요금제가 괜찬하고 생각되었습니다. 

헤드업 모니터를 이번에는 좀더 제대로 사용해보았는데요. 솔직하게 모니터 위치가 위에있어서 상단의 모니터를 장시간 보면 목이 아프긴 합니다. 하지만 게임이용하면서 큐돌리는 시간이나 게임에서 사망했을때 대기시간에 헤드업모니터 더블모니터를 활용하여 유튜브 시청이나 LIVE 방송등을 시청하는듯 멀티로 이용할수있는점은 괜찮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사실 이것때문에 재방문한 이유도 있겠네요. 평소 시청하는 아프리카TV 방송도 보면서 게임도 하는 두마리 토끼를 잡아보기위해;; 하지만 게임은 폭망했기때문에 한마리 토끼만 잡은걸로하겠습니다..

시설은 재방문했을때까지도 꽤나 깔끔하게 유지되고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현재 뭐 코로나 때문에 방문자도 별로 없지만서도 마스크 종일 끼고 게임해야해서 불편함 정도만 있엇네요 ㅠ 마우스 패드의 경우 이전에 장패드가 너무 넓어 옆면이 들려서 불편하다고 했었는데. 제가 않은 자리만 그런지 몰라도 이전처럼 패드가 들리진 않았습니다.

스타덤 PC의 음식메뉴판 화면입니다. 1차 방문때는 주메뉴들이 모두 뒷쪽으로 있어서 불편하다고 했는데. 재방문하니 인기상품과 주메뉴들 세트메뉴등이 앞쪽으로 정렬되어있어 보기 편하게 메뉴판이 변경되어있어 좋더군요.

베스트 메뉴등도 표시되어있어 선택하기 조금더 용이하였지만 여전히 많은 종류의 메뉴들때문에 고르기 힘들긴했습니다

라면+만두+아이스티 세트입니다. 가격이 5500원으로 가성비는 괜찮은편인데. 라면이 좀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조금 아쉽더군요, 라면에 계란도 하나 풀어져 있고 배불리는데는 좋았던거 같습니다.

마약핫도그+감튀+콜라 세트 4500원입니다. 저는 PC방에선 라면보다는 밥류나 튀김류를 즐겨먹는데 괜찮더군요. 저 마약핫도그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이날 방문하니 피카츄는 다팔려서 품절이라 시켜봤는데 소시지 주변에 둘려진 빵부분이 쫄깃한 프레즐과 같은 식감으로  쫄깃한 빵과 부드러운 속의 소시지가지의 조합이 괜찮았습니다.

튀김류는 괜찮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음식도 괜찮은편이고 PC방요금도 저렴해져서 방문하기 괜찮은듯합니다.

다만 코로나 때문에 다음 방문은 코로나 사태가 끝나고나서나 방문해야겠네요 양산은 그래도 클린한편이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 ㅎㅎ ;;

간단 재방문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