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퍼스널 컬러 케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간단 리뷰

퍼스널 컬러 케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리뷰왕병호몬 2021. 2. 5. 14:12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어제 네이버 실검에 오를만큼 갑작스럽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간단한 심리 테스트인 '퍼스널 컬러 테스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며 하는 방법 또한 알려드릴까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란?

두가지 선택지가 주어지는 12가지의 질문을 선택함으로써 나의 성격 유형에 맞는 컬러를 알아볼수있는 간단한 성격테스트인데요! 질문갯수도 적은만큼 빠른 시간에 간단한 선택으로 쉽게 결과를 볼수있어 간편한편입니다.

나의 컬러는? - 내 성격!

테스트 질문을 모두 선택하면 16가지 색상중 나의 컬러를 알수있습니다. 저의 경우엔 온화하면서 성실하며 서포트를 잘해주는 오아시스 색상이 저의 컬러라고 결과가 나왔네요.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색상에 대한 나의 성격에대해서 풀이내용도 알려주며 나와 같은 색상을 대할때의 주의할점과 나랑 잘 어울리는 성격의 사람에 대해서도 알려주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성격풀이가 잘 맞는듯해서 화제가 될정도로 인기가 컸던거 같네요. 저도 내용이 얼추 맞는듯하고 제 친구들 결과지를 봐도 꽤나 정확한듯했습니다 ㅎㅎ

내 색상과 잘 어울리는 컬러와 나와 잘 안어울려 거리두기가 필요한 색상도 알려주는데 친구 혹은 연인에게 테스트를 권유해보고 나와의 상성을 재미삼아 비교해보아도 재밌을듯하네요^^

퍼스널 컬러테스트 주소 바로가기 링크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직접 해보고 싶으시다면 위 '테스트 하러가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사이트로 이동하실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재미삼아서 한번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