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램덤투유 어플 18만원 지름 후기 결과는? 본문

병호몬의 리뷰/간단 리뷰

램덤투유 어플 18만원 지름 후기 결과는?

리뷰왕병호몬 2020. 5. 17. 15:45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이번포스팅은 랜덤투유라고 하는 랜덤박스앱을 이용해본 간단한 포스팅입니다. 랜덤투유는 흔히들 알고계시는 랜덤박스형태의 어플이며 시계랜덤박스,향수랜덤박스등 여러 랜덤박스가 많은데 이어플은 독특하게도 어플을 이용해 랜덤박스 개봉후 나온 물품을 배송을 이용해 오프라인으로 받는 특이한 어플입니다.

blog.naver.com/gkqudgh6881/221955270271

 

랜덤투유 어플 내돈내산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호야~!이번 포스팅은 제가 이용해본 간단 어플 이용후기입니다.여러분은 혹시...

blog.naver.com

랜덤투유를 이용해본 좀더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신분은 위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구경해주세요 ㅎㅎ

랜덤투유는 1회 5000원이라는 가격의 랜덤박스를 구매하면 다양한 경품이 뽑히는 어플인데요. 카드,휴대폰,계좌이체,무통장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이벤트나 나온 경품을 환급함으로서 흭득가능한 클로버라는 포인트로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결제를 진행하면 오른쪽 드라이기이미지처럼 전자기기, 먹거리, 문화상품권, 기타등등 잡템들등 매우 다양한 경품을 흭득할수있습니다.

 

본인이 흭득한 경품의 경우 배송신청을 통해 직접 실물아이템을 받을수있는데요. 혹은 마켓등록이나 선물하기를 통해 다른사람과 교환도 가능하며 물품이 마음에 안들고 처치곤란하다면 구매한 5000원의 반값인 2500클로버로 환급하여 랜덤박스를 재구매할수있습니다.

저는 랜덤투유 어플을 실제로 이용해본결과 총 18만원의 금액정도를 사용하였으며 그정도 금액을 사용할때까지 마땅히 괜찮은 경품이 터지지 않아서 손해가 막심하였던거 같네요 아쉽군요 ㅎㅎ 저는 주로 마음에 드는 경품이 아니면 클로버 환급을 통해 마음에 드는 상품이 나올때까지 재구매를 열심히 하여서 좀더 손해가 많은듯합니다.

다른분들은 부디 현명한 구매를 하실수 있길바랍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랜덤투유를 통해 얻은 경품은 위 세가지로 바디로션,올인원 로션등을 받았습니다. 대충 실구매시 약 3만원정도할거 같네요. 위 세 제품도 크게 원하는 경품은 아니었지만 마지막으로 램덤투유를 삭제전에 소소한 유종의미를 얻기위하여 그냥 배송받았습니다.

그후 현재는 빠른삭제 ㅠㅠ

저로써는 랜덤투유를 통해 딱히 좋은점은 못느꼇던거 같네요.  완벽한 실패한 후기 입니다 .ㅠㅠ 다른분들은 만약 이용하시게 된다면 부디 당첨운 팍팍 나시길~~ 물론 안하는게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