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양산증산맛집 옛날아우내순대 증산점 본문

푸드 코너/맛집 리뷰

양산증산맛집 옛날아우내순대 증산점

리뷰왕병호몬 2020. 5. 7. 14:40

 

 

증산역근처 국밥맛집 옛날아우내순대 리뷰입니다.
증산역 근처에서 든든하게 국밥 한끼하기 딱좋은 곳입니다 내부는 넓진 않지만 적당히 10테이블 정도 있으며 깔끔한편입니다.

 

 

연락처 055-382-9882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2길 29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매월 2째.4째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평일/주말 브레이크 타임 15시부터~17시까지 입니다

아우내국밥 6천원

국밥한상이 차려진 모습으로 1인상의 모습입니다
부추 양파 고추 깍두기 김치등 깔끔하게 상차림을 해주며 반찬의 경우 셀프로 가져올수 있습니다

순대국밥의 경우 가장 싸며 5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저렴한데요 저는 좀더 업그레이드한 아우내국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그냥순대 국밥과 아우내 국밥의 다른점은
순대국밥은 머릿고기사용 아우내국밥은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더 맛납니다 처음나올때 팔팔 끓여져 나와서 뜨끈합니다

국밥에 다대기를 풀어준 모습입니다. 새우젖으로 간을 많추면 뜨끈하고 든든한 국물이 완성됩니다

아우내국밥을 찾는 이유중 하나는 요 순대인데요. 순순하고 속이 꽉찬 요 순대는 식감도 좋고 입안에 넣고 깨물면 속이 촥 퍼지면서 맛있습니다 촉촉해서 시장에서 파는 순대국밥보다 먹기도 좋고 맛있어요

돼지고기입니다 적당히 얇은 크기로 숟가락에 한스푼 밥이랑 먹기 좋은 사이즈로 적당한 식감과 잡내가 적은편이라 맛있습니다 머릿고기가 들어간 순대국밥은 이것보다 살짝더 잡내가 느껴지는편이었습니다

국밥먹는법 부추 넣기

 공깃밥 넣기

쓰까묵!!
넣을수 있는건 죄다 때려박아주고 쓰까드시면 끝

요즘 대부분의 국밥집이 7천원이상은 기본인데반해 옛날아우내순대국밥 증산점은 5천원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가격대와 양도 적당히 좋아서 푸짐해서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맛또한 좋은편이라서 양산 증산에서 한끼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국물에 들깨까루를 풀어주시면 더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옵니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