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양산생고기맛집 밀양생고기 강력추천 본문

푸드 코너/맛집 리뷰

양산생고기맛집 밀양생고기 강력추천

리뷰왕병호몬 2018. 2. 7. 15:22

아버지추천으로 다녀온 밀양생고기입니다. 고기집이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만족도 높았습니다

매장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은 한 10테이블 되려나 매장이 넓은편은 아니나 적당합니다

메뉴판입니다.가격대 보시면아시겠지만 양산고기집치고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사실 양산으로 이사오고나서 이런 가격대 일반고기집은 처음보는거 같네요 진짜 ㅎㄷㄷ
거기다 + 냉동이 아닌 생고기집이라는거!!

불판입니다.기름든 통과 돌판같은것과 된장이 세팅됩니다.기름든통엔 마늘이나 김치 넣어 익혀지면 먹으니 맛있더군요

처음에 주는 양파와 파 겉절이 입니다. 개인적으로 양파쪽이 제 취향~
모자란 밑반찬은 셀프코너가셔서 가져오시면됩니다 ㅇㅅㅇ

모듬한판 1kg입니다.
가격은 40,000원
부위는 삼겹살,목살,항정살
고기도 진짜 두툼하고 생고기라 그런가
고기도 좋아보이더군요

굽기전.jpg

굽는중.jpg

모듬한판 1kg정도면 성인3명이서 배부르게 먹습니다 거기다 밥까지 추가하시면 배터지실겁니다.
고기도 좋아서 삼겹비계부분까지 고소합니다. 개인적으로 매번 무한리필고기 즐겨먹다가
밀양생고기오니 고기맛이 확다르더군요

된장도 일반 고기집처럼 주황빛의 된장이 아닌 깔끔한색의 된장이었습니다 . 맛도있고 고기랑 잘어울이더군요. 두부랑 호박등도 듬뿍넣어서 굿굿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아주 만족스러웠던 집이었습니다.  이제 양산에 고기집가면 무조건여기 갈것같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대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어릴때 밀양살아서 그런지  밀양이란 이름이 들어간 음식점은 다 맛있는거 같네요 ㅋㅋㅋㅋ

양산 물금고기집 밀양생고기 강추합니다~

-본 게시물은 직접 음식값 결제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