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서면건담키털트카페 코드지 추억의 방문후기 본문

푸드 코너/음식점 리뷰

서면건담키털트카페 코드지 추억의 방문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4. 26. 17:50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무려3년전에 방문했었던 부산 서면에 3년전에 새롭게 오픈한(?) 서면 건담컨셉카페 코드지를 갔었던 추억의 방문후기입니다.
추억이라고 포장하고 3년전의 고대유물로 소재거리를 꺼낸
불쌍한 me...

이날은 서면에서 건담컨셉의 카페가 새롭게 오픈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오픈기념이벤트날 덕심으로 빠르게 방문했었는데 매장바깥에는 건담인형옷을 입은 분이 열심히 가게 홍보를 하고 잇었습니다. 지금은 탈덕수준으로 열정이 식었지만 무려 3년전정도만 해도 저때 저는 키덜트 장난감에 대해 흥미가 많아서 그런지 설레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서면건담카페 코드지의 메뉴판입니다
가장 가격이 저렴한 아메리카노 3000원 부터
다양한 음료 계열과 간단히 먹을 간식거리 사이드 메뉴들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 첫 오픈날이라 오픈이벤트로 일정금액을 구매하면 즉석현장에서 경품추첨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응모함이 보였습니다
(물론 저도 참여했었죠)

건담컨셉카페 코드지는 카페 내부 인케리어도 모두 건담 건담 건담으로 되어있었으며 더하여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검단프라모델 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서면에는 건담베이스도 있어서
부산에서는 서면이 건담을 좋아하는 키덜트에게는 그나마
숨통이 트이는 공간이 아니었을지 ㅎㅎ (3년전이지만..;)

무대이벤트 시간이 다가오자 밖에있던 건담인형탈 이 가게 내부로 들어왔었습니다! 꽤나 퀄리티가 좋은 인형옷이라 생각되었는데요! 네모네모난 특이함과 뒷태까지 꽤나 잘 만들고 보는맛이있더군요 ㅎㅎ

여긴 무대행사가 진행되었던 카페 내부에서 가장 멋있던던 공간입니다 요기서 축하공연과 경품 추첨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무대도중에도 저 건담 갑빠처럼 생긴 인테리어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멋찜

이건 이벤트 도중 경품행사로 뿌렸던 경품입니다.
아쉽게도 저는 하나도 당첨이 되지 않았었고 일행도..
웃겼던건 가게 직원이 꽤나 좋은 우등경품을 타가서 큰 건담프라모델을 가져가더군요 뭥미 ㅋㅋㅋㅋ

무대이벤트 구경하면서 중간중간
흡입한 코드지의 음료와 디저트의 모습입니닼
컨셉에 맞게 음료홀더와 휴지까지
건담모양 로고가 그려져 있어서 컨셉충의
끝판왕으로 꽤나 재미난점은 있었던거 같네요

사이드 메뉴들도 먹었을때 뭐 음료나 음식의 맛은 그냥 평범한 일반 카페정도로 느껴졌으나 .
건담 매니아, 혹은 특이한 키털트 분위기의 카페나 공간을 찾는 분들은 구경을 위하거나 데이트를 위해서 한번쯤 방문 해보면 좋을 만한 곳이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매일 비슷한 분위기 카페를 가는것도 질리니까요

 

방문한지 너무오래되어서 지금은 계속 카페가 유지되고있는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만약있다면 언젠가 또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