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덕천국밥집 종가집돼지국밥 후기 본문

푸드 코너/음식점 리뷰

덕천국밥집 종가집돼지국밥 후기

리뷰왕병호몬 2018. 12. 21. 17:24


부산 북구 덕천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보거나 가봤을법한
종가집돼지국밥입니다 덕천에 사는간아니지만 구포시장갈일있거나할때 한번씩 갔는데 이번에 최근에 가니 먼가 모르게 맛이없어진듯한 느낌?


섞어국밥을 시켰습니다 7500원
순대 돼지 내장이 같이 들어있는데
국밥의 국량이 예전에 비해 많이줄어서 주더군요
남김방지인걸까요? 육수를 더달라하면 주니 참고하세요 ㅎ


깍두기와 김치가 금방해서 그런지 몰라도 맛이 덜들었다할까 꽤 싱겁더군요 아버지가 싱겁게드시는편인데도 싱겁네하실정도 군요 그리고 예전엔 무말랭이가 있었던거 같은데 없네요? 원래 없었나? ㅋㅋㅋ


왕만두도 시켜봤습니다 6,500원
큼직한데 비쥬얼이 좀 안습이네요 ㅎㅎ


속보다 만두피가 좀 많이 두꺼워서 제입맛에는 아쉬웠습니다
피도 쫄깃함보다는 눅눅함 눅진함이 더 크고 속보다 겉의 피가훨씬두꺼운편? 만두보다는 찐빵의 느낌이었어요 ㅎㅎ

평소 자주가던곳이었는데 이번에 먼가 많이 달라진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참아쉽네요 새로운곳도 한번 알아보면 좋을거 같에요 ㅎㅎ

-제 주관적인 맛 평가입니다 여러분입맛과 다를수 있습니다-
다들 즐거운 한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