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덕천술집 대물개 본문

푸드 코너/음식점 리뷰

덕천술집 대물개

리뷰왕병호몬 2018. 12. 24. 19:50

​​

덕천 1차로 김재완 원조 돼지김치구이집 갔다가 방문한 2층이 대물개입니다 SNS에 한번 떳는지 관련 홍보들이 있더군요
구석쪽에 있지만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처음에 물통이 프로틴통인줄알았네요 큼직 ㅎㅎ
저는 소새를 시켰는데 소고기와 새우가 나오네요
양도 생각보다 많은편 1차후에오기엔 좀 배부르네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새우가 오동통하이 괜찮네요
제가 좋아하는 버섯과 새우등이 있어 좋네요
가볼만한거 같습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