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글로프로 pro 블랙 실구매후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전자기기 리뷰

글로프로 pro 블랙 실구매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1. 3. 17:08

 

이번에 글로에서 신작 프로모델이 출시했다고 하여 구매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글로의 경우 최근에 글로센스 출시후 방향성을 달리가는지 알았으나

다시 궐련형 전자담배를 출시하였네요. 

이번 글로프로 모델 출시하면서 매주 60명 에어팟프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글로프로PRO 언박싱전 박스 이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글로 스타터키트 라고 적혀있는 박스는 옆면에는 글로 PRO 로고와 함께 블랙 무광느낌의 깜끔한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옆면 빼고 나머지는 기존에 출시한 글로 1,2 그리고 미니 처럼 박스 배경이 흰색이라서

블랙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박스가 마음에 드는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제품이 블랙이라서 흰색으로 했을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제 박스 색상을 화이트에서

좀더 고급스러운 블랙으로 바껴지면 더 좋을것 같네요.

박스 외관에는 이번 글로프로의 제품 이미지가 사진으로 깔끔하게 나와있습니다.

이번 글로프로 PRO는 블랙 색상과 온라인 한정색상 골드샴페인인가? 로 두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둘중 당연하게도 블랙을 구매하였고

박스 언박싱을 하니 기존시리즈들과 똑같은 위치 똑같은 구조로 

프로 본체가 들어있는 모습이 확인되었습니다.

글로 제품을 워낙 많이 써보다 보니 이제는 익숙함을 넘어 지겨운 패키징의 모습이네요 ㅠ

흰색 박스 패키징에 글로프로 본체가 들어있는모습입니다.

비닐로 한겹 쌓여있는 모습이 깔끔하네요

글로프로 본체를 들어내니 기존과 동일한 구성품과 박스패키지 모습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청소솔 + 충전어댑터+ 충전선까지 그리고 영수증 사용설명서 등등

이제는 좀 변해도 되지 않나 생각되는.. 개인적으로 프로라는 네임을 걸고

출시한만큼 충전기와 충전선의 색들도 블랙으로 색맞춤을 하여 출시했으면

좀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이번 충전어댑터는 기존과 똑같은 거같고

단하나 바뀐것은 이번에는 C타입 충전선이 들어있네요 오

이제 글로도 드디어 제품에 C타입포트를 탑재했나봅니다.

이번 2019년도에 출시하는 대부분의 전자기기들이 C타입 USB선을 탑재하는 만큼 

반가운 소식이네요 앞으로 2020년에는 더욱 5핀을 쓰는 제품은 완전히 사라 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글로PRO의 제품 전면 모습입니다. 사실 이번 글로 프로를 구매한 이유중 가장 큰이유는

제가 딱좋아하는 색상과 디자인이 제마음에 쏙들었다는 이유가 가장큰데요

실사용 유저다보니 어짜피 쓸거 내맘에 쏙드는 기기를 구하자 해서

구매한 프로입니다. 제품 전면에 띠형태로 부드럽게 선이 들어간 골드의 포인트 와

glo 로고에도 금색 으로 처리가 되었고 글로의 시그니처 버튼인 원형 버튼도

이번에 촘촘한 느낌으로 단순했던 LED가 좀더 디테일하고 이쁘게

마치 스포츠카의 RPM계기판의 모습과 닮은듯합니다

 

이번 글로프로를 이야기하면 부스트모드가 생긴걸 꼭 말해야겠다 생각했는데요

기존의 글로의경우 사용할때 버튼을 누르고 꽤나 긴시간을 대기했다가

사용해야했는데 이번 부스트 모드가 생긴후로는 진짜 빠르게 대기시간이 준걸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일행들과 같이 즐기는 자리에서 항상 대기시간이 길어서

일부러 작동되는 시간을 맞추고 그랬는데

이제는 일반다른일행과 시간이 비슷하게 같이 즐길수있으니 이점은 아주 좋은점인거 같네요

제품후면모습입니다. 이번 글로 프로는 

이 최신작 글로 미니와 매우 비슷한 크기를 가져서 글로미니처럼 배터리가 적을지 알았는데

배터리가 무려 2900mAH로 거진 두배정도 증가했습니다. 이부분은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는데 글로미니가 작아진 사이즈로 그립감이나 휴대성이 좋긴하지만

배터리가 너무 확줄어서 아쉬웠는데 비슷한 크기인데 배터리가 크게 증가해서

실사용시 좋을거 같네요

왼쪽사진이 글로 프로 옆면중 좀더 솟아있는 길쭉한 부분인데 따로 포인트는 없고 매끄러운 바디를 보였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다른 면인데 글로 프로 옆면은 아주 조금더 짧은 부분의 옆면입니다

금색디가 지나가는 모습을 보이고

밑에 하단을 보시면 C타입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오~

이번 글로PRO가 맘에 드는점이 C타입 충전포트가 들어간것도 물론있지만

충전포트 단자위치가 옆면으로 이동해서 충전시 글로본체를 세워두고 충전할수있다는점인거 같습니다

디존에는 엉덩이 쪽 하단부에 있어서 글로를 뒹굴게 만들었어야 하는데

옆에 있으니 모양도 더 깔끔해진거 같고 좋네요.

C타입충전시 충전선에 따라서 다소 튀어나오긴 했습니다.

구성품으로 준 전용 C타입USB선을 이용하면 딱 맞게 들어가서 충전되더군요

이번 글로프로의 상단의 모습입니다.

스틱이 들어가는 입구마개에 사선으로 손가락에 미끄럼을 방지하도록 처리가 되어있고

기존 미니랑 다른점은 글로미니는 저 입구마개만 툭튀어나와있는데 

이번 프로는 마개크기와 본체의 윗부분이 똑같이 되어있어

더 이쁘게 된거 같네요

상단에서 본모습으로는 아이폰 잠금해체하는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글로프로의 하단 밑바닥의 모습입니다.

전작들과 달리 충전포트가 옆으로 사라져서 좀더 깔끔해진 바닥부의 모습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청소솔이 들락나락할수있는 청소용 버튼도 여전히 있네요

제가 글로를못벗어나는 이유중 가장큰 청소의 편안함도 여전하네요.

얇은스틱형이 글로뿐이라 다른 선택지가 없는것도있지만

청소하기 편하다는점이 항상 애용하는 이유중에서 가장 큰이유이기도 합니다.

귀차니즘..

이번 글로프로를 구매하니 맴버식 카드도 주는군요

글로의 경우 맴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하는편인데..

기기등록을 하려하니 3회틀렸다고 막아놨던데. 혜택에 비해서

운영은 아쉬운? 고객센터로 연락주라는데 귀찮네요 ㅎㅎ''

혹시 글로 추천인코드 필요하신분은

TQY38893 입력해주셔요 ㅎㅎ 안해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글로PRO 글로 시리즈2 미니의 스펙비교표입니다.

무게가 좀 증가했긴하지만 크게 못느낄정도였고

크기는 높이가 좀더 높아졌지만 배터리가 많이 커져서 좋은 

저한테는 딱좋은 정도인거 같습니다 

글로프로 장점 제품 디자인 이쁨 배터리 용량 증가 부스트모드 탑재
글로프로 단점 박스 디자인 구성품 색상 무게 증가 스틱의 다양성 부족

간단 리뷰 끝 ㅂㅂ

 

-해당글로프로 내돈내고 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