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와디즈 블루필 초소형 미니헤드 선풍기 실사용기와 소음영상 본문

병호몬의 리뷰/전자기기 리뷰

와디즈 블루필 초소형 미니헤드 선풍기 실사용기와 소음영상

리뷰왕병호몬 2018. 6. 7. 09:26

와디즈에서 펀딩해서 무려 2억의 펀딩금액을 달성한 블루필 초소형 미니헤드 선풍기를 저도 펀딩을 했는데 소음으로 이슈가 되었기에 한번 리뷰를 해봤습니다. 자세한 리뷰와 소음영상이 궁금하신분은 바로 https://blog.naver.com/gkqudgh6881/221293225500
링크를 눌러 봐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보시면 제가 기존에 가진 중국산선풍기와 블루필선풍기를 비교해봤는데요 바람세기는 토끼 선풍기 2단과 블루필 3단이 비슷했습니다. 확실히 머리가 작는놈치고 쎈 바람이긴하나 바람세기에 비례하여 소음까지 확확 쎄지기에 현재 많은분들이 아쉬워하는 부분이 아닐까합니다.

드론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드론 모터를 달아서 그런지 소음이 큰 드론에게 날개가 4개가 있다면 그중 날개 1개를 내가 손에 들고있는 정도의 소음과 유사하다고 생각됩니다. 드론날개를 들고다니는 거죠 ㅎㅎ 블루필측에선 소음에 대해선 개인차가 있다고 하니 다른 분들은 어쩌면 괜찮으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여름에 더위로 누구보다 고생하는 타입이기에 처음 제품을 봤을때 누구보다 기대하고 이벤트 참여도 열심히 했지만..(이벤트는 당첨안됬습니다 ㅎㅎ 제가 실구매함)
기대가 컸기 때문에 아무래도 좀 더 실망감이 크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아직까진 아쉬운 부분이 많지만  소음문제만 해결된다면 개인적으로 최고의 선풍기라 생각됩니다. 성장한 블루필로 다시 만날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