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남포동게스트하우스 24게스트하우스 후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여행 숙박 리뷰

남포동게스트하우스 24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왕병호몬 2017. 3. 20. 14:24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남포동
외국관광객은 물론 국내여행객들도 많이들 방문하는 남포동에서 숙박하시려할때 한번쯤 생각하시는 값싸고 깔끔한 숙박인 게스트하우스를 많이들 고려하실텐데요 그중 제가 방문해본 게스트하우스를 한번 소개해봅니다.

24게스트하우스 자갈치점입니다.
국내손님뿐 아니라 외국손님들도 받는 게스트하우스라더군요 건물 5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방문후 신발장에서 슬리퍼로 갈아신으시면 됩니다.

깔끔한 입구모습 플라로이드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네요

방배정전 입실자 체크리스트를 작성해줍니다. 게스트하우스 이용안내와 주의사항들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복도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노란포인트들이 많아서 깔끔하게 보이네요

복도에는 휴식공간과

부엌이 있습니다. 부억에는 다양한 조리기구들이 있으며 24게스트하우스 장점중 하나인 조식제공때 이용됩니다

제가 방문한날 조식메뉴입니다. 토스트를 만드실때 계란도 직접 구워드실수 있습니다.

식기등이 있기에 따로 조식을 드실때 준비할건 크게없더군요

복도 구경후 배정받은 방을 구경했습니다. 패밀리룸으로 예약하였는데 침대가 4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침대4개가 방을 꽉차게 하네요

입실시 카드를 꽂으면 방안의 전기시설이 모두 가동됩니다.

침대 사이에는 냉장고 수건등이 배치되어있습니다

24게스트하우스의 장점중 하나인 화장실 시설입니다. 보통은 공용화장실만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많은데 여긴 방마다 화장실이 배치되어있어 편합니다. 샤워기도 있습니다

두번째 장점은 야외테라스가 있다는겁니다.

야외테라스의 경우 양옆으로 두곳의 테라스가 있으며 바람이 많이 불 경우 좀  이용하기 힘들긴 하지만 잠깐 바람쐬기엔 좋더군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시설도 깔끔하고 내부 분위기도 아기자기한게 맘에듭니다.
남포동 자갈치에서 게스트사우스 이용하실생각 있으신분은
한번 생각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