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화명동모텔 스카이모텔 이용후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여행 숙박 리뷰

화명동모텔 스카이모텔 이용후기

리뷰왕병호몬 2017. 2. 14. 20:03

화명동에서 어플로 모텔검색하다
평일에 그나마 싼 모텔이 스카이모텔이라 방문해봤습니다.

화명동 장미공원 바로 근처 건물이며
7층이 안내실
8~10층이 객실

가격은 대충 요정도 화명동에선 그래도 제일 싼거 같네요. 일반실 기준 대실 2만 숙박 4만 인원추가시 인원당 1만원 추가금 있습니다 (2인이상 가본적이 없어서 몰랐네요 ㅎ)

친구놈들이랑 3명이랑 가서 트윈베드룸으로 결정 45000+10000원(1인추가)
추가금만 없었으면 대박 싸다 생각했는데 쯧
숙박료 지불하면 칫솔 면도기 ㅋㄷ등 각종용품을 줍니다

트윈룸의 침대는 더블하나 싱글하나
이날 스카이 모텔이 별로였던것이
어플로 예약을 하고 갔었으나 내부점검으로  6시입실인데 바로 입실이 안된다해서 한시간동안 다른 방에서 대기하다 겨우 들어갔습니다.

제가 볼때는 점검은 변명이고 다른 대실손님을 받아서 그런듯 합니다.
(찜찜...)

찜찜한 기분으로 룸을 구경합니다. 쇼파도 있고

티비도 있고 컴퓨터도 있고
꽤 넓은편이네요 가격에 비해
컴퓨터는 롤 하옵정도는 돌아갈듯합니다 므훗한것들도 티비에 나오더군요 잘

욕실도 넓었고 수압도 잘 나왔습니다

입실시 받은 용품들 입니다.
하루 쓰기엔 딱 맞는 녀석들

드라이어기등도 다 있었고 있을건 다 있었습이더

욕실은 무드등으로 변경가능

여긴 잠시 대기할동안 이용한 특실인데
컴퓨터가 2대더군요

특실은 큰창문도 탁!!



전체평: 6시 칼입실 불가
인원 추가시 추가금 안내미흡등으로 조금 혼란이 있었지만 가격도 싸고 가격에 비해 방도 넓고 무난하고 괜찮은거 같네요 so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