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네이버 바이브 6개월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본문

병호몬의 소식지/IT정보

네이버 바이브 6개월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리뷰왕병호몬 2020. 6. 29. 16:41

기존에 이용하던 음악스트리밍 앱의 혜택기간이 끝나셨거나 평소 이용하던 스티리밍앱의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새로운 무료음악어플을 찾으시거나 처음으로 음악스트리밍 앱을 사용해보시려는데 유료구독이나 결제는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픈 네이버 바이브에서 진행되는 핵인싸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한 6개월 무료 이용이벤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6개월 무료 구독권 신청방법

naver.me/FCHzGgYW

 

NAVER VIBE (바이브)

좋아하는 음악,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

vibe.naver.com

바이브를 이용해본적 없는 신규회원이거나 첫구독자시라면 참여할수있는 바이브 6개월 무료이벤트는

위 링크를 통해서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도착한 페이지에서 안내되는 방법대로 순차적으로 진행하시면  첫달 1개월 완전무료 + 남은 5개월 결제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페이백방식으로 혜택을 받을수있고

링크를 통한 가입진행시 네이버포인트 3000원이 추가로 지급된다고합니다.

간편한 방법으로 VIVE 구독을 시작하시기만하면 무조건 받는 3000원 네이버포인트와 함께 최종적으론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해볼수있는 네이버 바이브는 새로운 스트리밍앱을 사용해보고싶은 분이나 네이버 바이브가 평소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꽤 괜찮은 이벤트라고 생각되는데요.

네이버 바이브는 애플 뿐아니라 구글에서도 쉽게 다운로드 가능하며 모바일기기 2대까지 연동가능하여 사용하시는 스마트폰뿐아니라 태블릿PC에서도 편하게 네이버 로그인을 통해서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첫달 사용후 별로면 첫달은 결제없이 완전 무료이기에 해지하셔도 되고 마음에 드신다고 계속 사용하시면서 네이버포인트도 받으면서 사용해볼수있으니 괜찮으실거같다고 생각되네요. 받으신 네이버포인트는 추후 결제일에 포인트로 사용하면 음악결제에서도 사용가능하니 유용할것같아요

네이버 바이브는 또 좋은점이 내가 자주 듣는 음악에 중점적으로 이용로가 배분되어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내가 듣는 음악에 대한 이용료가 가기때문에 내가 듣는 음악이 내가 좋아하는 가수에게 갔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면 응원도 겸해서 듣기 좋을거 같아요

이 정산 방식은 무료이용기간중에도 적용된다고하네요 ㅎㅎ 

새로운 음악어플을 찾으셨다면 네이버 바이브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이 글은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