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덕천술집추천 꼴목포차 강추박습니다! 본문

푸드 코너/음식점 리뷰

덕천술집추천 꼴목포차 강추박습니다!

리뷰왕병호몬 2020. 5. 31. 19:53

부산북구덕천에서 친구랑 잠깐 간단하게 한잔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그러다 어느 술집을 갈까 고민하다가 이전에 동생이 추천해준 술집이 생각나 방문해보았는데요! 그 술집은 바로 덕천 꼴목포차!!  위는 꼴목술집에서 나온 안주의 모습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저 삼계탕이 안주이면서 바로 기본안주입니다 ^^ 클라쓰!!

꼴목포차 덕천점 주소 : 부산 북구 덕천2길 50 

매장연락처: 051-343-9993 

덕천 젊음의 거리 옆라인? 예전 덕천 거꾸러가는시계였던곳에 새로 생겼습니다.

기본안주로 주는 삼계탕 기본안주라서 과연 먹을만할까 걱정했는데 걱정노노 맛있습니다. 작지만 알찬 삼계탕이었으며 맛또한 우수했는데요. 인삼이나 대추등이 안보이긴했지만 오히려 너무 약향이 강하지 않아 안주로 먹기 더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솔직히 이정도 안주면 돈받아야하는데 기본안주로 챙겨주는건 최고네요 ㅎㅎ

이게 진짜 주문한 안주입니다 저는 똥집볶음을 주문하였으며 가격은 12000원입니다. 닭똥집은 술안주로 아주 최고인데 양이 조금 적긴하지만 삼계탕때문에 용서가 되는듯합니다. 준수한 맛과 함꼐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닭똥집의 그 감칠맛과 양파역시 닭똥집과의 불향이 잘나더군요 맛이좋습니다

쏘맥 그냥 술술들어갑니다. 가성비로써 꽤나 만족스러웠던거 같습니다.

덕천 술집찾으신다면 꼴목한번 방문해보세요 가성비좋은 술한잔하기 딱좋은곳이었습니다. 30대를 달려가는 저한테는 아주 만족스러웠던 술집으로 생각되며 20대후반 30대 초반분들은 좋아할 메뉴구성과 안주맛도 괜찮은 그런곳이었네요

다음에 또방문하고 싶네요 그럼 ㅂㅂ

 

해당리뷰는 내돈내산 방문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