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군대PX화장품 종류와 가격! 예비군 참고하세요 본문

병호몬의 리뷰/미용 뷰티 패션 리뷰

군대PX화장품 종류와 가격! 예비군 참고하세요

리뷰왕병호몬 2020. 5. 5. 18:02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저는 작년에 예비군 4년차가 끝난 대한민국 20대 남성블로거입니다. 올해 5년차 예비군 훈련을 가야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아마 후반에 가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포스팅은 예비군으로 동원훈련예정인 분들이 참고하시거나 그분의 여자친구분들이 정보겸해서 보면 좋을만한 예비군에서 판매되는 군대PX의 화장품 종류와 대략적인 가격에 대해서 짧게 포스팅해보도록하겠습니다.

미리 어떤게 있는지 종류와 가격을 알고가면 아무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생각되네요 ㅎㅎ 제가 소개하는 화장품이 PX에서 판매되던 제품의 일부분일 뿐이고 가격 또한 물가상승에 따라 변경이 될수 있으니 말그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참존 마유크림 엑스트라 골든컴플렉스 (홀스 오일 크림)

PX에 있던 수분 크림중 가장 화려했던 녀석입니다. 귤향이 살짝 느껴지 말그림이 인상적이네요.

가격: 대략 7000원

위네이지 스네일 매직 크림 (달팽이크림)

군대PX에서 가장 인기가 좋고 유명한 달팽이크림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달팽이크림의 경우 종류가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이건 그중 하나입니다. 

가격: 대략 5000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기존엔 달팽이크림이 PX화장품중 가장 인기가 많았지만 요즘엔 닥터지 크림을 더 많이 찾는다는거 같네요.

가격: 대략 6000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클렌징 폼

닥터지 클렌징폼입니다. 

가격:  대략 4000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멀티 플루이드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화장품입니다. 스킨로션 바른후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아서 올인원으로 10가지 효과가 있데서 꾸준히 바르는 녀석입니다. 좋아서 바른다기보단 귀찮아서 하나만 쓸려고 사용하는;; 

가격: 대략 9000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

대용량 수분토너입니다

가격: 대략 8000원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한개만 사와서 후회중인 남성용 올인원 로션입니다. 비싼만큼 귀차니즘인 저한테는 가장 효과적인 녀석이었어서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한통 금방 써지더군요

가격: 대략 11000원

니베아 립케어 에센셜 케어

유명하면서도 흔한 립밥입니다.

가격: 대략 1000원

 

여기까지 군대 PX에서 판매하였던 화장품들의 종류와 대략적인가격대를 말씀드렸습니다. 예비군 갈일 있으실 아저씨분들은 미리 여자친구한테 필요한 화장품 물어보고 센스있게 준비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화장품 쓰기 귀찮으신분들은 올인원 화장품 여러개 사와서 쓰시면 좋을거 같네요. 

군대 PX의 경우 상황에 따라 이용하기 힘든 경우도 많고 4년차까지만 그럭저럭 이용가능하기에 다녀올수 있을때 실컷사오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