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나이키운동화추천 에어맥스 90 에센셜 블랙 본문

병호몬의 리뷰/미용 뷰티 패션 리뷰

나이키운동화추천 에어맥스 90 에센셜 블랙

리뷰왕병호몬 2020. 2. 1. 16:26

 

 

안녕하세요 병호몬입니다 호야~~

오늘은 남자운동화추천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 올블랙모델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제품 박스는 나이키 운동화 특유의 주황색 배경에 흰색 나이키 로고가 인쇄되어있네요.

올블랙 신발을 구매한 이유는 평소 제가 블랙을 선호하기도 한데 신발도

이왕이면 흰검 보다는 전체가 블랙인게 이뿨보여서 함 사봤습니다 ㅇㅇ

 

 

언박싱후 신발의 모습입니다.

두족모두 잘들어있네요 첫인상은 화려한 색감의 박스 속에 들어있는

미운오리새끼같은 느낌이 드네요. 껌딩껌딩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은 올블랙 스타일로

단정하고 깔끔해보이는 운동화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옆모습이 특히 매력적으로 보이는데요 전체가 블랙이지만

중간중간 선으로 포인트들이 있어서 빛을 받으면 아주 짙은 회색빛도 살짝식 느껴지지만

실물은 그냥 블랙 그자체입니다.

운동화 끈도 블랙이라 맘에 듭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의 옆면의 모습입니다. 에어맥스 모델이라 에어가 들어있는데

튜브 모양으로 작게 나와있어 올블랙의 신발디자인에 크게 영향이 가지 않는 깔끔하게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나이키로고 가 작게 옆에 들어있어서 과하지 않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AIR MAX 글자도 작게 들어있어서 관종력이 낮아서 좋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 바닥면의 모습입니다.

돌기들이 등산화가 생각나는 윗쪽인데요 미끄럼 방지가 잘되는편입니다

중앙에 강물 느낌의 디자인은 깔끔하다고 생각되네요

전체적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은 심플하면서도 무난한 부분이 많아서

화려함보다는 무난함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좋은거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 혀 부분은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느낌이고

최대로 배면 발목을 살짝 덮는 정도 됩니다 NIKE 글자가 있고

깔창쪽에도 나이키글자가 프린팅되어있는데 이 프린팅이 금방지워질줄 알았는데

현재 한 6개월정도 신는중인데 벗겨지긴했지만 아직 좀 남아있습니다.

퀄 괜찮네요. 아디다스 신발 어떤거는 한 일주일 신으니 프린팅 다 사라져서 안습이었는데 이부분은 만족?

 

착화해본 사진입니다. 발목양말 안습 !!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의 윗모습보다는 옆모습이 저는 더 멋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위에서 본모습은 좀 평범한 느낌입니다.

신발의 재질이 통풍은 잘안되는 녀석이라서 가을 겨울에 주로 신기 좋은 신발같습니다.

옆테가 존멋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 올블랙의 사이즈는 저는 정사이즈 275로 구매하였습니다 

신발은 5단위로 되어있으며 개인적으로 사이즈는 한 사이즈업 추천드립니다.

편안한 착용감은 한사이즈 업인거 같습니다[남자기준] 저는 발볼이 좀 있는편이라

정사이즈 샀더니 빡빡하고 조금 불편한 느낌입니다. 280은 품절이라 그냥샀는데 살짝 후회중

쿠션은 생각보다 편한 느낌은 아니었는데 그대로 적당히 신을 정도되는 평타치는거 같습니다.

 

 

신발 착용하고 코디했던? 코디라기엔 좀 민망하고 그냥 평소에 착용했던 사진중 아무거나 가져와봤습니다.

평소 블랙계열 코디를 선호하기때문에 바지라던지 전체적으로 무던하게 잘어울리고

편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쿠션의 편안함보다는 굽이 높기때문에 패션으로 착용하기에도 괜찮은

전체적으로 디자인 성능모두 준수해서 현재까지 잘신고다니고 좋아하는 신발중 하나입니다.

최근에 에센셜 모델 인가 새로운거 추가된걸로아는데 비슷한느낌의? 지르고 싶네요 ㅎㅎ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센셜 올블랙 만족스러운거 같습니다

리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