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밀양쭈꾸미맛집 불향 소반쭈꾸미집 본문

푸드 코너/맛집 리뷰

밀양쭈꾸미맛집 불향 소반쭈꾸미집

리뷰왕병호몬 2017. 3. 27. 14:05

밀양 삼문동의 쭈꾸미집입니다.
친할머니의 추천으로 같이 방문해봤습니다. 근처의 어르신들이 자주 방문하신다더군요. 맛도 있지만 예전으로 일관성있게 잘해주기에 어르신들도 좋아하신다더군요 ㅋㅋ

위치는 경상남도 밀양시 새미리벌로 15
연락처 055-351-1171

단품메뉴도 있지만 쭈꾸미세트만 인원수에 맞게 시키면 끝이고 알차게 나옵니다

소반쭈꾸미는 그냥 맹물이 아닌 차가 준비되어있더군요. 방문한지 시간이 지나서 무슨차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유자차가 였던거 같네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도토리묵사발 입니다. 계절에 맞게 겨울엔 뜨끈한것이 여름엔 차갑게 보통나온다던거 같더군요

뜨끈한 국물에 도토리묵도 말랑하니 맛있습니다. 뜨끈한 차까지 마시니 몸이 뜨뜻해지더군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샐러드 새콤달콤한 소스맛과 아삭한 야채의 식감으로 쭈꾸미가 오기전 에피타이저로 좋네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도토리전입니다.
처음 전이라기에 부추전 김치전과 같이 납작하고 평평한 밀가루전을 생각했는데  튀겨서 바삭바삭한 전이더군요. 일반전보다 바삭한것이 맛있습니다.
 
명언이 있죠? '튀기면 다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세트메뉴에 포함된 쭈꾸미볶음입니다.
매콤함의 정도는 미리 주문하실때 말하면 조절가능합니다.매콤한 쭈꾸미향에 불향도 느껴지는것만 같네요

같이 주시는 밥과 김가루와 함께 비벼먹으면 리얼 꿀맛
쭈꾸미는 역시 비벼먹어야 참맛이 나는듯합니다 ㅋㅋㅋ

여기까지만 먹어도 배부른데...

새우튀김을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서비스로 주시는것 치곤 상당히 통통하고 바삭해보입니다. 저때 4명이서 갔는데 인원에 맞게 한마리씩 냠냠

속살이 통통하고 평소 먹던 작은 새우랑은 다르게 쫄깃한 식감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할머니께 여쭤보니 자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서비스는 주인분마음이니 혹시나 안주신다고 화내진 맙시다^^

할머니께서 추천해주신 소반쭈꾸미커피
식사후에 깔끔하게 커피로 마무리했습니다. 여타 가게의 믹스커피랑 다르게 깔끔한 블랙커피머신으로 손님에 대한 서비스가 느껴졌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할만 하더군요 ㅎㅎ


인당 9900원에 여러가지 요리를맛볼수 있어서 괜찮았고 든든하게 한끼 한것 같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