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9월 오버워치 PC방 선물폭탄 파티 참가후기 및 꿀팁 본문

병호몬의 리뷰/전시 축제 행사 리뷰

9월 오버워치 PC방 선물폭탄 파티 참가후기 및 꿀팁

리뷰왕병호몬 2017. 9. 15. 23:21

15일~  24일까지 전국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선물폭탄파티 이벤트를 첫날에 참여하고 왔습니다
평일이라 만석은 아니었으나 급식분들이 자리를 많이 빛내주셨습니다

정확한 시간대는 오버워치 홈페이지에 공지가 되어있으며 대략적으로 소요되는시간은 90분이나 참여해본봐 진행의 미흡함으로 90분이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세번째의 이벤트 참여인데 항상 불만족스러운 이벤트진행이네요 ㅎㅎ

이벤트를 시작하면 먼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오버워치 열쇠고리와 빙고판을 줍니다

빙고판과 스티커를 주며 스티커를 원하는곳에 붙이면 이벤트 참여준비가 완료됩니다

열쇠고리와 마우스장패드는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혹시나 수량이 부족하면 아닐수도 있으마 지역별로 다른점 참고바랍니다

장패드에는 둠피스트가 프린팅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맨먼저 이벤트로 49000 크레딧이 걸림 오버워치 토너먼트 게임이 진행되었고 대략 한줄씩 짝지어 1등을 가려내어 1등끼리 결승전을 하여 그 1등에게 크레딧을 줍니다 이건 실력이 꽤 필요한 편입니다

그후 퀴즈를 진행하는데 진행요원이 그림이 그려진 판을 들어올리면 그 그림이 어떤건지 맞추면 되는겁니다.
정답이 궁금하신분은  댓글주시면 살짝 귀띔해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림맞추기가 끝나면 총플레이시간 이라던지 캐릭터별 가장많은 플레이 시간을 다투고 크레딧을 뿌린후  드디어 빙고게임을 진행합니다

총 5줄을 먼저 만드는 사람에게 크래딧의 행운이 주어지는데..저는 보다시피 망했습니다;;

거진 마지막으로 앉아있는 자리의 번호를 이용해 추첨이 진행됩니다.
이때 모자라던지 우산의 경품이 주어집니다 매우 부럽더군요. ㅜㅜ



★지역별로 진행방식과 경품내역등이 다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