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2017 센텀맥주축제 후기 및 꿀팁 본문

병호몬의 리뷰/전시 축제 행사 리뷰

2017 센텀맥주축제 후기 및 꿀팁

리뷰왕병호몬 2017. 6. 4. 19:20
센텀시티 KNN광장에서 진행되는 센텀맥주축제 2017 에 토요일에 방문하고 왔습니다. 시간은 6시~10시까지 진행되며 토요일이기에 분명 사람이 많을것 같아 4시 30분부터 줄을 섰습니다

제가 줄을 선 곳은 제1매표소!
가장 줄이 긴 매표소였습니다 왜냐면 사람들에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매표소기 때문이죠

제2매표소 제3매표소도 있으니 줄 짧은곳에서 오픈을 기다리시면 좋글것 같네요

입장시에 자유이용권같은 팔찌와
선착순 1000명에 들면 콜드컵을 줍니다.
1000명에 못들면 그냥 플라스틱컵을 줍니다

축제행사장 내부에서는 부스마다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무대에서 본 공연이 시작되기전에 빠르게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번 센텀맥주축제는 화이트와 삼진어묵이 협찬했다고 하는군요
화이트 굿굿

행사장 내부에는 다양한 안주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안주의 가격대는 좀있는편입니다 대충 10000원이상의 가격대들입니다. 그래도 다양한 안주가 있으니 고르는맛은 있더군요 ㅎㅎ

입장과 동시에 자리부터 잡으시길 추천드리며 미적거리다 보면 땅바닥에 앉아서 먹어야할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ㅋㅋ

콜드컵 차갑고 참 좋은거 같네요 맥주맛이 살아있네요

돌아다니다 무난한 안주를 주문해서 가져왔습니다 역시 맥주엔 치킨이죠? ㅋㅋ

어두워지기 시작할때쯤부터 무대에서 MC의 멘트와 함께 공연이 시작되며

초청가수 플레이위드미 댄서팀  Dj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무대를 핫하게 꾸며주시더군요

저도 공연때 즐겁게 즐기다 보니 몸살난거 같습니다. 과도한 음주는 몸에 해로우며 다들 몸사려서 즐거운 맥주축제 즐기시길 바랍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