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부산 블랙팬서 마더랜드 광안리 촬영일정 본문

병호몬의 일상/잡동사니 글

부산 블랙팬서 마더랜드 광안리 촬영일정

리뷰왕병호몬 2017. 3. 13. 09:30
어벤져스2에 이어 또한번 한국에서 촬영되는 마블의 영화 블랙팬서가 3월에 부산 광안리에서 촬영되는걸로 이야기가 많이 전파 되었는데요 정확한 촬영일정이 공개가 되었네요

마더랜드는 블랙펜서의 가제라고 합니다 즉 정식명칭이 정해지기전 임시? 마더랜드(가제)로 촬영등이 임해진다고 하네요

정확한 일정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되고
단체대규모 촬영및 공포탄 헬리콥터등이 사용될 예정이라 미리 주의하시는것도 좋겠네요

당연히 통제등이 이루어지기에 촬영날엔 약간의 불편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무사히 촬영이 끝나 얼른개봉해서 영화속 부산의 모습을 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