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서면 술집 추천 해산물에 쏘주한잔 인해 서면점 본문

푸드 코너/음식점 리뷰

서면 술집 추천 해산물에 쏘주한잔 인해 서면점

리뷰왕병호몬 2017. 3. 1. 18:23

서면에 술집을 찾다가 해산물전문점이 있다길래 방문해봤습니다

기본 메뉴판과 계절추천 메뉴판을 같이줬으며  해산물전문점인만큼 다양한 해산물들이 메뉴에 보입니다. 사실 해산물을 잘 모르기에 모듬해산물을 주문했습니다 만약 해산물을 못드시면 회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간단한 기본안주가 나왔습니다.
연두부 미역줄기 완두콩등 깔끔한 밑반찬에 소주 한잔씩 걸치고

드디어 주문한 모듬해산물 35.가 나왔네요 35000원의.가격에 해산물이 꽤 있어보입니다.

굴 멍게 낙지 전복 소라 조개 등등이 있었으며 아재들이 소주와 함께.깔끔하게 즐기기에는 참 비쥬얼도 그렇고 좋아보였는데 메뉴가 나온후 전 알았습니다.. 전 아직 아재입맛이 아닌 애긔입맛인것을 ㅋㅋㅋㅋ

해산물전문점인 만큼 해산물도 괜찮고 다 좋았지만 제 입맛을 고려못해서 FAiL... 실패했네요 서비스로 주신 생선구이로 겨우 소주 해치우고

2차는 맛찬들에서 고기로 입가심했습니다 ㅋㅋㅋ

해산물별로 안드시는분른 비추!
해산물 좋아하시는분은 추천드릴만한 서면 인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