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화명동 가성비 돈까스 카츠3.3 방문후기 본문

푸드 코너/음식점 리뷰

화명동 가성비 돈까스 카츠3.3 방문후기

리뷰왕병호몬 2017. 3. 1. 18:08

부산 화명동에 카츠3.3이라는 가게가 오픈했습니다 오픈첫날 더블카츠(5,500원)가 이벤트로 3300원에 판매하였지만 이벤트 때문인지 사람이 많아서 이날 방문하진 않고 몇일이 지난후 방문해봤습니다.

카츠3.3의 경우 서울 홍대에 본점이 있고
서울에 있는  돈까스 집치고 저렴한 가격대로 나름 선방한 가게인거 같은데 뜬금없이 부산에 그것도 화명동이란 동네에 입점을 하였네요

메뉴는 위와 같으며
33카츠 3300원
33우동 3300원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을 볼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것들은 5~7천원의 가격대의 것도 있지만 저는 33카츠가 어떨지 궁금했기에 33카츠를 주문해봤습니다.

카츠33의 경우 선불로 계산대에서 주문후 발급되는 번호표로 자신의.번호에 맞춰 주문한 메뉴를 찾아가면 됩니다.

주문한 33카츠가 나왔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그럭저럭 구실은 잘 갖춘거 같네요

돈까스와 함께 야채와 새콤한 소스도 함께 나왔으며

후리카케같은게 뿌려진 밥과 국
그리고 돈까스소스와 배추절임인가요 
돈까스 정식에서 필요한 구성들이 딱 알맞게 나왔습니다.

돈까스의 경우 생각대로 작은편이었느나
나름 속이 두껍고 겉튀김은 두껍지 않아 좋았으며 3300원의 가격치고는 괜찮은거 같네요. 아쉬운점은 돈까스의.느끼함을 저는 소스로 달래는 편인데 기본소스로는 좀 모자라네요


카츠3.3
장점:저렴한 가격에 일본식 카츠를 맛볼수 있다

단점:1인석 뒤쪽이 주방이라 상당히 시끄러운편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며 혼밥시 시끄러울수 있음

제가 사는 동네에 생긴만큼 장사가 잘되길 빌며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은  실구매후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