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메가박스 너의 이름은 설 특전 증정 이벤트 예매오픈 시작!! 본문

병호몬의 소식지/ 굿즈 콜라보 정보

메가박스 너의 이름은 설 특전 증정 이벤트 예매오픈 시작!!

리뷰왕병호몬 2017. 1. 23. 16:33
전에 포스팅한 너의 이름은 설특전 스페셜 리플렛 증정이벤트 소식때는 27일 예매가 오픈이 안되었었는데 오늘 확인하니 부산 서면점은 오픈하였네요

비록 조조 뿐이지만 오픈했기에 예매를 하였습니다 아직 예매정보가 다 오픈 된것이 아니기에 다른 시간때가 또 생길테지만 일단은 제일 빠른 시간대로 ㅎㅎ 아침부터 서면 갈려면 빡시겄네요

이미 많은분들이 예매를 하였은데
27일 설전날 아침은 많은 덕후분들과 함께 특전을 거머쥐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겠네요 ㅋㅋㅋㅋ


+ 메가박스 뿐 아니라
롯데시네마도 너의이름은 설 특집 특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