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메가박스 너의 이름은 설 특집 대박 특전 증정 이벤트! 이날만 기다렸다! 본문

병호몬의 소식지/ 굿즈 콜라보 정보

메가박스 너의 이름은 설 특집 대박 특전 증정 이벤트! 이날만 기다렸다!

리뷰왕병호몬 2017. 1. 20. 22:55
와 드디어 이날이 왔네요 제가 이거받으려고 여태 포스터 준다해도 너의이름은 안보고 뻐겼는데 하핫
드디어 너의 이름은 스페셜 리플렛 증정 이벤트를 합니다 여러분!!!

너의 이름은 설 특전 이벤트 바로가기
▲위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이동▲

아직은 예매가 안떠서 예매가 뜨기까지 좀 기다려야할것 같습니다

메가박스에서 설날 이벤트로 진행하는군요 아무래도 설날 선물인가 봅니다 하핫

1월 27일 (금요일)<설전날> ~ 특전 소진시 까지네요.

이벤트 지점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고
제 예상으로 분명 수량을 많이 준비한다해도 금방 소진될테니 최대한 빠른 타임에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설날은 너의 이름은과 함께 즐거운 설날이 되겠네요^^

스페셜 리플렛이란?
위와 같이 캐릭터 설명,줄거리,인터뷰등
너의이름은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는 스페셜북

(출처:아키의 애니정보소)

Ps.되팔이분들에게 비싸게 사신분들에겐 좀 아쉬울수 있는 소식이겠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