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다음 포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 블로그가 소개되었네요^^ 본문

병호몬의 일상/일상글

다음 포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 블로그가 소개되었네요^^

리뷰왕병호몬 2017. 1. 18. 12:19
갑작스럽게 블로그 방문수가 늘고
노출수가 급증하기에 뭐때문이지? 하고 너의이름은의 인기가 대단한건가 했는데 예상치 못한 포스팅이 효자 노릇을 해주었네요 ㅎㅎ

김해 대동할매국수집에 방문한 포스팅이
다음 포털의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소개되었는데요 대문짝만하게 메인으로 뜬것도 아니고 많은 포스팅들 사이에 끼어있지만 이것만 해도 노출이 많이 되나봅니다.


D 채널 TV속 맛집 배너와 함께 제 포스팅이 뜨니 먼가 기분이 좋네요
허접한 포스팅인데 선정해주셔서 감사하네요 ㅎㅎ


평소 바닥을 치는 그래프가 낮시간인데 정점을 찍으려 꿈틀꿈틀거리네요 포털사이트에 포스팅이 공개되는게 효과가 참대단하다는걸 새삼스럽게 느껴봅니다



계속해서 노출을 시켜주신다면 2만뷰도 찍어볼수 있을것 같은데 기대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