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진로 쿤캣 콜라보 두꺼비 피규어 구매후기 본문

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진로 쿤캣 콜라보 두꺼비 피규어 구매후기

리뷰왕병호몬 2020. 12. 30. 14:50

안녕하세요 지난 24일 11번가에서 진행한  화이트진로 진로두꺼비 피규어 선착순 한정판 굿즈 구매에 성공하여 도착한 화이트진로 두꺼비 x 쿤캣 피규어에 대한 간단 포스팅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진행되었으며 가격은 16,000원에 무료배송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판매 오픈진행후 약 1분도 안되는 시간에 완판이 되는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구매에 성공하였습니다.

도착한 두꺼비피규어의 모습입니다. 제품 박스에는 쿤캣캐릭터와 진로캐릭터가 그려져있는 귀여운모습이며 구성품은 진로소주 쿤캣콜라보 버전으로 라벨 스티커 한장과 진로 쿤캣 콜라보 피규어 1개가 들어있는 심플한 구성으로 들어있었습니다. 

진로 쿤캣 두꺼비 피규어는 말그래도 진로두꺼비캐릭터와 쿤캣 고양이 캐릭터가 콜라보되어있는 귀여운애 옆에 귀여운애가 있는 피규어로 조금 이상하면서도 괜찮은 디자인으로 구매에 만족감이 드네요

쿤캣은 진로두꺼비 위에 엎드려있는 고목나무에 붙은 매미처럼 붙어있습니다.  진로피규어의 팔과 다리쪽 이음새 부분의 눈에띄는 라인외에는 꽤나 자연스럽고 괜찮은 느낌으로 제작되었으나 진로두꺼비의 입주변 도색이 조금 깔끔하지 못해서 아쉬운점은 있습니다.

제품크기는 진로두꺼비 피규어중 오리지널 프로토타입인 두꺼비피규어와 나란히 두었는데 전체적으로 조금씩 부피가 작은 크기로 아들두꺼비 정도되는 크기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재질은 PVC입니다.

이번 진로두꺼비 피규어는 단순히 장식용 피규어로써 역활뿐아니라 피규어 하단에 전원버튼을 이용해 손바닥에 발광하는 LED를 이용해 소주등을 사이에 끼워두면 무드등 역활로도 사용할수있는 기능성 무드등 피규어입니다.

터치방식으로 동작하며 터치가 민감하여 조금만 건드려도 손바닥 불빛이 꺼지고 켜지고를하는데 가만히 두었을때는 크게 문제는 없을듯하네요.

집에 진로소주가 마침 없어서 아쉽지만 보드카병으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완전투명이아닌 반투명한 병이라 무드등효과가 크게 나타나진 않는데 그래도 대충느낌은 살리는거 같아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16000원이라는 가격에 적당한 크기와 무드등기능으로인해서 괜찮은거같습니다. 진로두꺼비피규어종류가 산타두꺼비등 꽤나 많아졌는데 다른 것들도 가지고 싶어지는 기분이네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