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호몬의 리뷰/콜렉션 리뷰

오버워치 PC방 이벤트 전리품

리뷰왕병호몬 2017. 3. 20. 13:15

꽤 예전이지만 전국에서 오버워치 PC방 이벤트를 진행했었고 이벤트 경품으로 다양한 오버워치 물품들을 주었습니다. 그중 제가 받은것들을 공개합니다.

퀴즈 이벤트 참여후 정답을 맞춰 받은 윈스턴 티셔츠입니다. 윈스턴 외에도 다른 티셔츠도 있었지만 제가 받은건 윈스턴

주캐는 아니지만 자주 플레이하는 윈스턴이라 나름 만족 티셔츠 뒷면엔 오버워치 로고가 보입니다.

오버워치 카드지갑

카드지갑도 퀴즈이벤트에서 받았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고급스럽게 동본된 카드지갑이 보입니다

로고와 함께 쇠판같은것이 달려있습니다. 꽤나 고급스럽게 생겼습니다.

수납공간은 카드 딱한장만 수납가능합니다. 실용성은 별로입니다.

뒷면은 블리자드로고가 멋들어지게 음각되어있습니다. 고급져보이긴 하네요 역시 고오급시계

오버워치 손난로입니다. PC방이벤트 참가만 하면 주는 기본경품 겨울에 잠깐쓰기 좋습니다

오버워치 스포츠타올입니다.

가로로 길쭉하며 스포츠타올이기에 땀딱기 좋겠네요

오버워치 장패드 입니다. 박스엔 리퍼문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장패드라 가로로 길쭉길쭉
블랙 베이스에 오버워치 로고만 있어 심플합니다.

나름 고급스럽다 생각됩니다. 오버워치 장패드는 영웅들이 그려진 버전도 따로 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화려한 것보단 이게더 맘에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