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뷰왕병호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랜덤 뽑기 구매후기 뭐가 나왔을까? 본문

병호몬의 리뷰/제품 리뷰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랜덤 뽑기 구매후기 뭐가 나왔을까?

리뷰왕병호몬 2018. 6. 20. 21:21

특이하고 이상한걸 계속 만들어내는 빙그레~ 최근들어 메로나와 바나나우유등의 특이 상품이 많이 나오는데 이번엔 바나나맛우유 뽑기를 판매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

http://ilk.kr/xAXHLwt
구매링크는 위의 링크 클릭
이번에 광고로 대배우 이시언님이 출연하셨더군요 병맛입니다 ㅋㅋ

플라스틱재질로 포장되어있도 쥣모습입니다

바나나맛우유뽑기는 총6가지
공기놀이,줄놀이,팽이,학종이,실뜨기
,구슬치기
모두 옛추억의 장난감이지만 그중
줄놀이,팽이,구슬치기 하던 세대는 아니라서 그것들만 빼고 나오길 빌었습니다.. 나름 young~~

개봉하면 본품과 종이박스안엔

설명서가 요로코롬 있습니다.
설명서 때문에 무슨 장난감인지
스포일러 당했네요.

설명서는 게임방법이 익살스럽게 그려져있습니다.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다.
본체는 기존의 바나나맛우유랑  똑같이 생겼네요 크기도 비스므리~

돌려서 오픈합니다

과자봉지같은 비닐에 장난감이 들어있어 쭈욱 찢었습니다

역시 공기놀이네요 ㅋㅋ
나름 피해야할 3가지를 빗겨나서 좋네요

공기뿐만 아니라 보조준비물도 들어있는데 머리끈 이게 왜 들어있늘까 했는데

아하 여자분들 머리묶고 엄근진하게 하시라고 넣은거네요 다른 놀이도구에는 어떤 보조준비물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전 공기놀이하러 20000~

Ps.난 어릴때 살구놀이라 한거 같은데? ㅋㅋ